LG이노텍, 초교 입학 임직원 자녀 487명 입학선물 전달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11 11:16:46
  • -
  • +
  • 인쇄
‘생애 주기 맞춤형 선물’ 일환, “회사 자부심 고취”

LG이노텍이 입학 시즌인 3월을 맞아 초등학교에 입학한 임직원 자녀 487명에게 학용품 세트 등 입학선물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초등학교 입학선물’은 출산‧수능 선물과 함께 회사가 운영 중인 ‘생애 주기 맞춤형 선물’ 제도의 일환이다. 임직원 자녀들의 생애 첫 입학을 축하하고 새로운 학교생활을 응원하는 취지로 매년 지급하고 있다고 LG이노텍은 설명했다.
 

▲ 초등학교 입학 자녀를 둔 LG이노텍 직원과 가족들이 ‘초등학교 입학 선물’을 받아보는 모습 [사진=LG이노텍 제공]

 

지난해부터는 초중고교에 입학하는 임직원 자녀들에게 노트북 컴퓨터도 지급한다. 정철동 LG이노텍 사장은 동봉한 축하 메시지를 통해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고 공부도 열심히 하는 착한 학생이 되길 바란다”는 말을 전했다.

입학선물을 수령한 이용선 SCM‧생산PI팀 책임은 “아이가 받은 선물을 학교 친구들에게 빨리 보여주고 싶어한다”며 “설레하는 아이 앞에서 어깨가 으쓱했다”고 말했다.
 

▲ 정철동 LG이노텍 사장 [LG이노텍 제공]

 

LG이노텍에 따르면 선물을 받은 어린이들이 삐뚤빼뚤한 글씨로 정성을 다해 쓴 감사 편지를 회사로 보내는 등 ‘초등학교 입학 선물’은 임직원과 가족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정철동 사장은 “직원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생활을 누리며 회사에 자부심을 가질 때 열정적으로 일에 몰입하게 된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자부심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