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리테일·디지털 고객관리 경쟁력 높인다"...하반기 조직개편 단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7-01 11:19:30
  • -
  • +
  • 인쇄

신한금융투자가 하반기 조직개편을 단행하며 리테일 영업과 디지털 고객관리 역량을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리테일지원본부를 신설해 개인고객 채널에 대한 영업지원을 강화한다. 리테일지원본부 산하에는 법인, VIP 등 고객 대상 영업전략을 전담하는 리테일법인사업부와 해외주식 투자자 대상 서비스 강화를 위한 해외주식지원부를 신설한다. 

 

▲ 신한금융투자 CI


디지털 비대면 고객 대상 관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고객본부도 새롭게 마련해 원스톱 자산관리 및 업무지원 상담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지털 VIP고객을 위한 전담팀을 운영한다.

또한 올해 오픈한 '신한 알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홈트레이딩시스템(HTS)을 전담 운영하는 디지털플랫폼부도 신설했다.

신한금융투자 관계자는 “이번 조직개편의 핵심은 급격하게 변화하는 영업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조직을 구축하는데 있다”며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지털 리딩 증권사로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창업허브 공덕X스케일업센터, 투자 유치 지원 사업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서울창업허브 공덕과 스케일업센터’(이하 서울창업허브)는 스타트업의 투자 유치를 지원하는 ‘제3회 스케일업위크’를 11개 참여기업과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20일 ~ 22일 3일 간 열린 ‘서울창업허브 스케일업위크’는 보육기업의 투자 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서울창업허브 스케일업센터 멤버십(VC, AC, 투자 유관기관

2

이디야커피,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글로벌 관광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위챗페이(WechatPay), 알리페이플러스(Alipay+), 유니온페이(UnionPay), 라인페이(Line Pay) 4종의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를 전국 가맹점에 도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는 이날 순차 적용되며, 외국인 관광객들은 본인 국가에서 사

3

롯데중앙연구소 주니어보드, 서진학교 나눔마켓 수익금 전액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중앙연구소는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특수학교인 서울서진학교에 주니어보드가 자발적으로 기획한 나눔마켓의 수익금 전액을 전달하고, 서진학교 재학 아동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냠냠연구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중앙연구소 주니어보드는 MZ세대 직원으로 구성됐으며 사내 기업문화 혁신과제 도출 및 실행과 경영진과 직원 간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