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산업·대한화섬, 통합 섬유브랜드 '에이스포라' 홈페이지 론칭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2-16 11:26:52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은 통합 섬유브랜드 '에이스포라(ACEPORA)'의 홈페이지를 신규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 에이스포라 원사 [사진=태광산업 제공]


에이스포라는 지난 2010년 태광산업이 생산한 스판덱스 및 아크릴 섬유, 나일론 섬유, 면·화섬 방적사와 대한화섬의 폴리에스터 섬유 브랜드였던 '에이스란(ACELAN)'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브랜드다.

이번 홈페이지에서는 태광산업의 고유 색상인 핑크 컬러를 반영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고, PC를 제외한 모든 디바이스에서 동일하게 작동될 수 있게 했다.

또 업사이클링 과정을 거쳐 재탄생한 친환경 원사 '에이스포라-에코'에 대한 정보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광산업은 앞으로도 '에이스포라-에코' 브랜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품목의 친환경 리사이클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2021년 새롭게 론칭한 스판덱스 브랜드인 '엘라핏(ELAFIT)'의 홍보 활동을 활발히 진행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에 대한 정보를 ‘에이스포라’ 홈페이지에서 공유할 예정이다.

태광산업 마케팅 관계자는 "고객 입장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쉽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홈페이지를 새롭게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부족한 부분은 개선해 나가면서 브랜드에 대한 각종 소식을 발빠르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전자, '갤럭시 Z 트라이폴드' 국내 공식 출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오전 10시 '갤럭시 Z 트라이폴드(Galaxy Z TriFold)'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갤럭시 Z 트라이폴드는 펼치면 253mm(10형)의 대화면을, 접으면 164.8mm(6.5형)의 휴대성 높은 바(Bar) 타입 화면을 지원해 사용자가 다양한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갤

2

현대해상, 구세군에 성금 1억5000만원 전달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해상은 서대문구 충정로에 위치한 구세군빌딩에서 구세군 자선냄비에 성금 1억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2008년부터 매년 성금을 전달해 온 현대해상은 올해 성금 1억5000만원을 포함해 41억5000만원의 누적 성금을 기록, 변함없이 구세군의 취약계층 지원 활동을 위한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성금을 전달한 현대해상

3

하나증권,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AI·AX 스타트업 육성' MOU 체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하나증권은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모험자본 인공지능(AI) 혁신생태계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AI·인공지능 전환(AX·AI Transformation) 분야 유망 스타트업 공동 발굴 및 실증 지원, AI 스타트업 투자 검토, 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지원(TIPS) 프로그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