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셀피 키오스크 비즈니스 파트너 공개 모집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4 13:39:43
  • -
  • +
  • 인쇄
홍보 및 마케팅, 영업 교육 등 안정적 수익 창출 혜택 제공
▲ <사진=한국후지필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무인 사진 키오스크 브랜드 셀피 키오스크를 접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필요가 높아짐에 따라 비즈니스 파트너를 공개 모집한다.

 

한국후지필름은 셀피 키오스크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고객들의 접근성 강화의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전문 비즈니스 파트너사를 모집하고 사업 거점 확대를 통해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셀피 키오스크의 공식 비즈니스 대리점으로 선정된 기업에게는 전국의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셀피 키오스크의 전 제품을 제안 및 영업이 가능하고, 제품 관리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된다.

 

한국후지필름 본사는 파트너사가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홍보 및 마케팅 △영업 교육 및 영업 자료 제공 △A/S 기술 교육 △안정적인 수익 창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제안 영업 및 유통이 가능한 비즈니스 파트너라면 누구나 운영 가능하다.

 

특히 △B2B 전문 제품 유통 분야 관련 사업 경험사 △세일즈/서비스 사업이 가능한 파트너사 △유사 제품 비즈니스를 진행 중인 파트너사 △기업체 하위 유통을 다수 보유한 파트너사에게 적합하다.

 

한국후지필름 이미징팀 이준민 팀장은 “고객들에게 보다 완성도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해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궁극적으로 파트너사와 본사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조성하고자 파트너사를 모집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2025년까지 10여개의 대리점 계약 체결을 목표로 현재 파트너사와 계약을 활발히 진행 중에 있다”며 “파트너사와 상생을 통한 동반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셀피 키오스크는 네컷 사진이 하나의 놀이 문화로 자리잡는 트렌드에 맞춰 후지필름의 사진에 대한 오랜 노하우와 최첨단 키오스크 시스템 기술을 바탕으로 지난 2020년 론칭한 무인 셀프 포토 키오스크 브랜드이다. △스마트폰 사진 인화용 ‘셀피 큐브’ △셀프 촬영 및 인화용 ‘셀피 부스’ △공간 오픈형 셀프 촬영용 ‘셀피 스탠드’ 등으로 라인업을 다양화해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영역을 확대하며 한국후지필름의 주력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셀피 키오스크 파트너사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셀피 키오스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파트너사는 셀피 키오스크 홈페이지 ‘파트너 안내 - 대리점 문의’ 페이지를 통해 지원 양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세븐일레븐, 추성훈이 직접 만든 '아키그린'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연예인 주류 맛집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이자 올해 국내 유튜브 최고 인기 크리에이터에 등극한 추성훈과 만났다. 15일 코리아세븐에 따르면 세븐일레븐은 오는 24일 한·일 문화 교두보 역할을 해오고 있는 추성훈과 함께 국산 재료로 만든 일본식 사케 ‘아키그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추성훈 본인이 직접 마시고 싶어

2

티웨이항공, 국립항공박물관과 항공 안전 보안 직무 강연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은 지난 12일 서울 강서구 국립항공박물관에서 중학생을 대상으로 항공 직무 진로 강연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안전보안 부문의 서형주 매니저가 강연자로 나서 항공사에서 ‘안전’이 갖는 중요성과 의미를 깊이 있게 설명했다. 현장에서의 생생한 경험담과 함께 항공기 안전을 책임지는 안전보안의 주요 업무를 구체적으로

3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