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기 셀트리온헬스케어 대표, 7억 규모 자사주 장내 매수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1-17 14:07:33
  • -
  • +
  • 인쇄

셀트리온헬스케어는 김형기 대표이사가 자사주 1만 주를 장내 매수했다고 17일 공시했다.

이번 주식 매수 체결일은 17일이며, 결제일은 2영업일 뒤인 19일이다. 취득단가는 6만 8851원이다. 

이로써 김 대표가 보유한 셀트리온헬스케어 주식 수는 12만 1426주(0.08%)로 늘어나게 됐다. 

 

▲ 셀트리온헬스케어 CI


셀트리온헬스케어 관계자는 "회사의 본질적 가치가 굳건한 가운데 최근의 주가 하락이 다소 과도하다는 판단에서 김형기 대표가 주주가치 제고와 책임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주식을 장내 매수했다”며 “앞으로도 기업가치 및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역할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앞서 셀트리온그룹은 최근 연일 이어지는 주가 하락으로 기업 가치가 지나치게 저평가됐다는 판단에 따라 자사주를 사들였다.

지난 10일 셀트리온헬스케어와 셀트리온은 각각 500억 원(67만 3854주)과 1천억 원(54만 7946주) 규모의 자사주 매입을 결정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자분쟁 해결 동대구역 역세권 ‘동대구역 엘크루 더센트럴’ 선착순 할인 분양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대구 교통의 중심에 자리한 ‘동대구역 엘크루 더센트럴’이 회사보유분을 대상으로 선착순 할인 분양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특히 최근 건설업계 전반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아파트 하자 분쟁에 대해 선제적으로 대응, 체계적인 사후관리 방안을 마련해 수요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동대구역 엘크루 더센트럴은 동대구역 바로 앞 초역세권이라는

2

방재시험연구원, ‘중대재해처벌법 특별교육과정’ 개설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화재보험협회 방재시험연구원은 오는 10월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서울 여의도 본사 대강당에서 ‘중대재해처벌법 시대, 기업의 생존전략 실무’ 특별교육과정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2022년 1월27일부터 시행된 중대재해처벌법은 기업 경영환경에 큰 변화를 가져왔으나, 법에 대한 이해 부족, 모호한 조항 해석, 형사처벌 리스크

3

하나은행, 임영웅 담은 'HERO 체크카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8일, 하나카드와 함께 고객에게 다양한 적립 혜택과 특별한 기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가수 임영웅의 사진을 담은 'HERO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HERO 체크카드'는 고객이 일상에서 카드 사용을 통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분야별로 다양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멜론·유튜브·넷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