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2026년 황금연휴 기획전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1 14:16:4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2026년 황금연휴’ 기획전을 연다고 1일 밝혔다.

 

내년 설 연휴는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닷새간 이어진다. 여기에 19일과 20일 연차 이틀을 활용하면 최장 9일간의 황금연휴가 완성된다. 이 때문에 올해 추석 황금연휴처럼 내년 설 명절에도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이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

 

▲ [사진=교원투어]

 

여행이지는 ‘2026년 황금연휴’ 기획전을 열고 설 연휴 기간에 출발하는 해외여행 상품을 최대 20만 원 할인한다.

 

먼저 기획전 대표 장거리 여행 상품으로 ‘스위스·이탈리아 9일’이 있다. 이 상품은 취리히 인(IN)–로마 아웃(OUT)의 효율적인 동선을 자랑하며, 루체른·체르마트·베니스·피렌체·로마·포지타노 등 스위스와 이탈리아 주요 관광지를 아우르는 일정이다.

 

알프스 절경과 지중해 감성 도시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으며, 피렌체식 티본 스테이크를 비롯해 파스타, 피자 등 현지 미식을 다채롭게 맛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단거리 상품으로 싱가포르를 고품격으로 관광하는 ‘싱가포르 5일’이 있다. 이 상품은 글로벌 호텔 체인에서의 숙박을 포함해 가든스 바이 더 베이·리버 원더스·머라이언 파크·센토사 섬 등 대표 명소를 둘러보는 일정이다. 미슐랭 가이드 빕 구르망에 선정된 맛집 2곳을 방문하며, 칠리크랩과 싱가포르식 훠거인 스팀보트 등 현지 별미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서유럽, 동유럽, 스페인·포르투갈, 미서부, 방콕·파타야, 발리, 북해도 등 인기 여행지 패키지 예약 시에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2026년 황금연휴 기획전은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참조하면 된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내년 설 연휴는 연차 이틀을 활용하면 최장 9일을 쉴 수 있는 만큼, 미리 해외여행을 계획하려는 여행객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황금연휴 기획전을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년 설 연휴 해외여행을 알차게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JW중외제약, 탈모 혁신물질 ‘JW0061’ 미국 특허…임상 1상 신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JW중외제약이 탈모 치료제 후보물질 ‘JW0061’의 미국 특허 등록을 완료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회사는 GFRA1 수용체를 표적하는 JW0061에 대한 미국 특허 등록이 이뤄졌다고 19일 밝혔다.등록된 특허는 JW0061의 신규 헤테로사이클 유도체 및 이의 염·이성질체에 관한 물질 특허로, 안드로겐성 탈모증

2

컴투스홀딩스, 올해 신작 8종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올해 퍼블리싱 신작 8종을 출시해 게임 사업 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19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는 MMORPG, 퍼즐, 수집형 RPG 등 다양한 장르 신작 8종을 선보이며, 게임 본연의 재미를 구현한 독창적인 게임들로 글로벌 유저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퍼즐 장르 신작 ‘컬러스위퍼’와 ‘파우팝 매치’는 1분기

3

카카오, 챗GPT서 AI 캐릭터 이미지 생성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챗GPT 포 카카오' 서비스를 활용해 이용자가 직접 ‘나만의 쬬르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인공지능(AI) 이미지 생성 프로모션을 오늘부터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용자가 사진을 업로드하면 AI가 해당 사진의 특성을 분석해 ‘쬬르디’ 기반의 독창적 캐릭터 이미지로 재탄생 시켜주는 방식이다. 쬬르디는 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