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mom 편한 마음 한 스푼’ 캠페인 전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5 14:25:0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브랜드 롯데리아가 연말을 맞아 구세군과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mom 편한 마음 한 스푼’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사회적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급식 지원과 명절 식자재 나눔 키트 제공을 위해 내년 1월 31일까지 모금을 진행한다.

 

▲ [사진=롯데GRS]

 

모금은 롯데리아 포테이토 포장지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롯데잇츠 앱을 통해 기부 페이지에 접속해 동참할 수 있다. 고객의 기부금에 롯데리아가 동일한 금액을 함께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함께 기금을 조성하고, 기부금 전액을 구세군 측에 전달해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단순한 소비를 넘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기부와 나눔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 대한 온정을 나눔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그룹 키녹, ‘윈터 홀리데이 컬렉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그룹이 운영하는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스페셜 딸기 케이크와 반려견 전용 케이크가 포함된 ‘윈터 홀리데이 컬렉션(Winter Holiday Collec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윈터 홀리데이 컬렉션’ 패키지는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한 연말을 보내려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카페 스니프(S

2

"같이 꿈꾸고 싶다"…이경수 코스맥스 회장, 서울대서 출간 ‘북 콘서트’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그룹은 창립자인 이경수 회장이 신간 '같이 꿈을 꾸고 싶다' 출간을 기념해 모교인 서울대학교에서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북 콘서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경수 회장은 지난 33년간 사업 과정에서 겪은 역경과 극복의 경험을 전수하면서 "현재 자신의 위치에서 충실하며 미래의 기회를 잡아달라"

3

BBQ,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종합 22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종합 22위에 올랐다고 15일 밝혔다. BBQ는 전체 프랜차이즈 브랜드 가운데 1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발표된 100대 브랜드에서 23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이번 종합 순위에서 한 계단 올랐다. BBQ는 지난 2019년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중 처음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