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창립 18주년 맞아...‘안전 최우선’ 다짐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9 14:56:5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이 창립 18주년을 맞이해 ‘안전 최우선’에 대한 전사적 의지를 다졌다.

 

에어부산은 오는 31일 창립 18주년을 맞이해 부산 강서구 본사 사옥에서 사내 기념행사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에어부산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장기근속자 및 우수직원 등 130여 명의 직원에게 포상을 수여했다. 지난 1월 기내 화재 대응으로 헌신한 임직원들에게도 노고에 대한 상패와 포상이 전달되었다.

 

▲ [사진=에어부산]

 

이날 정병섭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지난 18년간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소임을 다해준 임직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전하며 회사의 세 가지 핵심 가치를 강조했다.

 

가장 첫 번째로 “‘안전운항’은 우리의 기본이자 시작이며, 안전 위해요인을 지속 발굴 및 개선하는 선순환 구조를 통해 안전목표를 달성하고 ‘자율 보고’가 안전문화로 정착되도록 전사적인 참여와 노력이 필요하다”라고 안전 최우선에 대한 중요성을 재강조했다.

 

이어 “‘산업안전’은 나와 동료들을 보호하겠다는 가족들과의 약속”이라며, “근무 현장에 있는 산업안전 규정과 작업 절차를 철저히 준수해달라“고 당부했고, 마지막으로 ”‘정보보안’은 안전을 통해 쌓아 올린 고객과의 신뢰이니, 정보 유출 방지 등 일상 속 업무에서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고객과 회사 전체의 치명적 손실 방지를 위해 각별히 책임과 노력을 다하자“라고 전 임직원들을 독려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후지필름, 에바항공과 손잡고 설 맞이 ‘가족 사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후지필름이 올해 설 명절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순간을 사진으로 기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대표 캠페인은 에바항공과 공동 기획한 ‘2026 우리가족 꿈사명’이다. 가족 여행의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기록하고 이를 공유하는 콘셉트로, 인스타그램 사진 공모전 형태의 ‘우리가족 꿈사명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에바항공 취항

2

CJ프레시웨이, 영화 IP 입힌 ‘수라상 특식’ 소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가 영화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특식 메뉴 출시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 미식 경험 확장에 나섰다. CJ프레시웨이는 오는 2월 4일 개봉을 앞둔 장항준 감독의 신작 영화 <왕과 사는 남자> IP를 적용한 특식 메뉴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영화가 조선 6대 왕 단종의 숨겨진 이야기를 다룬 만큼, 왕

3

한서대, CES 2026 혁신상 수상… 혁신글로벌 바이어 110곳 몰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컬대학으로 선정된 한서대학교가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 2026에서 국내 대학 최초로 7년 연속 CES 혁신상 수상(누적 28개)이라는 성과를 거두며 글로벌 기술 경쟁력을 입증했다. 한서대학교는 지난 6~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 2026에 참가해 13개의 단독 부스를 운영하고, 지역 기반 산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