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필굿, 고래사어묵과 성수동 팝업 ‘굿잡 어묵바’ 오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01 15:16:32
  • -
  • +
  • 인쇄
다양한 이벤트와 협업 굿즈 등 마련

오비맥주의 발포주 브랜드 필굿이 부산을 어묵 브랜드 ‘고래사어묵’과 협업해 팝업스토어 ‘굿잡 어묵바’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2일부터 18일까지 서울과 부산에서 필굿의 캐릭터인 고래와 어묵 브랜드 ‘고래사’의 협업을 진행한다.
 

▲ '굿잡 어묵바’ 포스터 [오비맥주 제공]

 

굿잡 어묵바 팝업스토어에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굿즈를 증정하는 현장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서울 성수동에 오픈하는 ‘굿잡 어묵바 서울’은 힘든 하루를 마치고 필굿과 어묵을 즐기는 편안한 집과 같은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다. ‘굿잡 어묵바 부산’은 바닷가 앞 포근한 감성 포차를 콘셉트로 해운대 중동의 고래사어묵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운영된다.

굿잡 어묵바에서는 필굿 오리지널‧엑스트라‧세븐 등 3가지 종류의 필굿과 고래사어묵의 대표 메뉴인 문어볼 타코야키, 모둠꼬치 등을 즐길 수 있다.

‘어묵 추로스’와 ‘어묵면 칩’은 이번 협업을 위해 개발된 특별 메뉴다. 홈술족을 위해 필굿 제품 2캔과 고래사어묵 2종으로 구성된 투고백(To Go Bag) 패키지도 판매한다.

팝업스토어에는 ‘어묵 꽂기 챌린지’와 ‘필굿과 어묵 페어링 투표’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필굿 X 고래사어묵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굿잡 어묵바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최대 1시간 반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필굿 공식 인스타그램의 링크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필굿 브랜드 매니저는 “발포주 필굿이 홈술 안주로도 인기 높은 고래사어묵과 협업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필굿의 매력을 알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필굿은 소비자들의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2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3

KB증권, 매주 리워드 쌓이는 신용 순매수 챌린지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은 내년 1월31일까지 비대면 위탁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리워드 쌓이는 신용 순매수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Prime센터(비대면, 은행연계) 국내거주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식거래 가능한 위탁계좌 보유 고객이면 이벤트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