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어그, 신세계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 팝업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2 15:32:2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는 이달 1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더 스테이지’는 신세계 강남점 1층 중앙 광장에 위치해 점포 내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곳으로 꼽힌다. 어그는 트렌디한 브랜드들의 마케팅 무대로 활용돼 온 이곳에서 팝업을 열고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 기간 집중되는 쇼핑 수요를 선점한다는 전략이다.

 

▲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어그를 대표하는 클래식 라인을 비롯해 2025년 가을·겨울 주요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으로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에스미’ 컬렉션이 있다. 풍성한 양털 장식과 힐 형태의 두툼한 굽이 특징으로 레이스업, 클로그, 부츠 등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또한 일본 패션 브랜드 앰부쉬(AMBUSH)와 협업한 두 번째 컬렉션을 첫 공개하며, 의류와 액세서리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팝업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했다. 먼저 매장 입구에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소재인 양털과 스웨이드를 활용해 동굴 형태의 대형 포토존을 설치했다. 벽면은 어그 특유의 푹신한 질감을 살린 쿠션으로 꾸며 이색적인 공간을 연출했다.

 

매장 중앙에는 LED 스크린을 활용한 VR 포토부스를 운영하고 불시에 화면에서 열리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최근 유행하는 신꾸(신발 꾸미기)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직접 어그 부츠를 꾸밀 수 있는 ‘커스텀 바’도 운영한다. 팝업 매장에서 어그 슈즈를 구매하면 현장에 비치된 참 액세서리를 활용해 개성 있는 나만의 신발을 완성할 수 있다.

 

다양한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팝업 매장에서 제품을 두 개 이상 구매하면 특별 제작한 스웨이드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하며 현장 미션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어그 하트 키링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본격적인 성수기를 앞두고 고객들이 어그의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 감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면서 “연휴 기간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벤티, 추석 연휴 앱서 배달 주문 시 3천원 할인 쿠폰 제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추석 연휴를 맞아 ‘더벤티 멤버십 앱’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할인 쿠폰은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더벤티 앱 메인 화면 내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기간 내 배달 주문 금액이 1만 5000원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하다. 더벤티 관계자

2

한국후지필름, 서울시 '2025 가을 더 아름다운 결혼식 칸타빌레' 행사 공식 후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후지필름이 서울시가 지난 9월 25일 남산 한남 웨딩가든에서 개최한 2025 가을 ‘더 아름다운 결혼식’ 칸타빌레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후지필름은 이번 행사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한 예비부부와 참석자 전원에게 ‘사진편지키트’를 제공했다.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도 증정했다. 특히 서

3

네파, 진화한 하이 테크 다운 '에어 써밋'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다운 자켓 ‘에어 써밋(AIR SUMMIT)’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에어 써밋’은 마운티니어링, 백패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고기능성 소재와 네파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하이 테크 다운이다. 이번 시즌에는 계절 경계가 무너지는 예측 불가능한 기후 변화에 대응해, 간절기부터 한겨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