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버니콘비니 협업 ‘브랜드 콜라’ 스포츠 에디션 출시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5 16:30:00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신세계푸드가 노브랜드 버거 전용 탄산음료 ‘브랜드 콜라’에 신진 아티스트 스텔라 린의 캐릭터 ‘버니콘비니’를 입힌 한정판 스포츠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신진 아티스트 발굴 및 육성을 위해 신세계푸드가 진행하는 ‘브랜드 콜라’ 협업의 일환으로 출시된 스포츠 에디션은 토끼 캐릭터 ‘버니콘비니’를 캔 패키지에 디자인 요소로 접목한 제품이다.

‘브랜드 콜라’ 스포츠 에디션은 전세계 스포츠 축제를 기념해 ‘버니콘비니’의 ‘마메(MAME)’와 ‘쿠로(KURO)’ 캐릭터가 대한민국 대표 종목인 태권도와 양궁을 즐기는 표정과 동작을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대한민국의 선전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신세계푸드는 오는 26일부터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브랜드 콜라’ 스포츠 에디션 50만개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2일까지 ‘브랜드 콜라’ 스포츠 에디션을 구입하고 SNS에 응원 메시지를 게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버니콘비니’ 캐릭터와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한 빅쿠폰이 새겨진 스페셜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신진 아티스트에게는 성장 가능성이 있는 캐릭터를 알리기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노브랜드 버거 고객에게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