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청소년 10만명에게 대중교통비 최대 2만원 지원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10-16 17:47:56
  • -
  • +
  • 인쇄
우리 틴틴서비스 11월15일까지 WON뱅킹으로 신청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우리은행은 연말까지 청소년 10만 명에게 최대 2만 원을 지원하는 '청소년 교통비 지원 프로그램'을 오는 12월 말까지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상생금융의 일환으로 청소년 10만명에게 최대 2만원을 지원하는 '청소년 교통비 지원 프로그램'을 오는 12월 말까지 시행한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 틴틴' 서비스에 가입한 만 14세 이상 18세 이하 고객이라면 누구나 원(WON)뱅킹 앱에서 신청 가능하다.

 

신청 기간은 16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고 모집인원은 선착순 10만명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우리 틴틴카드'로 결제한 전국의 모든 버스, 지하철, 광역버스, GTX 이용금액을 최대 2만 원까지 현금 지원한다.

 

'우리 틴틴'은 휴대폰 본인 인증으로 입금, 송금, 카드 결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선불 기반 용돈관리 서비스다.

 

가입 고객은 우리 틴틴카드를 발급받아 삼성월렛, 토스페이,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수단에 등록해 온·오프라인 사용처에서 이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교통비 지원으로 통학하는 학생들에게 즐거움과 유익함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미래고객인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는 알찬 혜택을 드리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은행, 직원 대상 ‘2025 외국환 골든벨’ 성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5일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에서 전국의 외국환 우수 직원들이 참여하는 외국환 지식 경연대회인 ‘2025 외국환 골든벨’ 결선 행사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외국환 골든벨’은 하나은행이 국내 금융권 처음으로 시작한 외국환 전문 지식 경연대회로 올해 20회차를 맞는 하나은행의 오랜 전통이자 직원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2

천재교육, 금천구에 ‘연말 이웃사랑 물품' 기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천재교육이 연말을 맞아 지역 사회를 위한 대규모 물품 기부를 진행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천재교육은 지난 5일 서울 금천구청에서 ‘연말 이웃사랑 물품 전달식’을 열고 총 3억2472만원 상당의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전달식에는 최정민 천재교육 회장과 유성훈 금천구청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사회를 위한

3

KB국민은행, '초록우산' 환아 지원 기부금 1억원 전달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4일 초록우산에 저소득 가정 환아를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이날 어린이재단빌딩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신정원 초록우산 본부장과 박영세 KB국민은행 소비자보호그룹 부행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은 ‘KB국민은행과 고객이 함께하는 환아지원 사업’을 통해 마련됐다. 고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