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청소년 10만명에게 대중교통비 최대 2만원 지원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10-16 17:47:56
  • -
  • +
  • 인쇄
우리 틴틴서비스 11월15일까지 WON뱅킹으로 신청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우리은행은 연말까지 청소년 10만 명에게 최대 2만 원을 지원하는 '청소년 교통비 지원 프로그램'을 오는 12월 말까지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상생금융의 일환으로 청소년 10만명에게 최대 2만원을 지원하는 '청소년 교통비 지원 프로그램'을 오는 12월 말까지 시행한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 틴틴' 서비스에 가입한 만 14세 이상 18세 이하 고객이라면 누구나 원(WON)뱅킹 앱에서 신청 가능하다.

 

신청 기간은 16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고 모집인원은 선착순 10만명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우리 틴틴카드'로 결제한 전국의 모든 버스, 지하철, 광역버스, GTX 이용금액을 최대 2만 원까지 현금 지원한다.

 

'우리 틴틴'은 휴대폰 본인 인증으로 입금, 송금, 카드 결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선불 기반 용돈관리 서비스다.

 

가입 고객은 우리 틴틴카드를 발급받아 삼성월렛, 토스페이,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수단에 등록해 온·오프라인 사용처에서 이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교통비 지원으로 통학하는 학생들에게 즐거움과 유익함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미래고객인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는 알찬 혜택을 드리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