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15일 창립 62주년 기념 직원 포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9-15 18:55:19
  • -
  • +
  • 인쇄
하석주 대표, 해외 사업 확대와 디벨로퍼 역량 강화 강조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은 15일 창립 62주년 맞아 올해의 롯데건설인, 근속 포상, 모범사원, 우수품질 관리사원 등 총 388명에 대한 포상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포상 수여식과 임직원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말 등 기념행사는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진행했다.
 

▲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 [사진=롯데건설 제공]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는 이날 행사에서 해외 사업 확대와 개발기업(디벨로퍼) 역량 강화를 재차 강조했다.


롯데건설은 마곡 MICE 복합개발사업, 인천 검단신도시 101 역세권 개발사업에 이어 최근 하남 H2프로젝트 등 대형복합개발사업도 수주한 바 있다.

해외에서는 파키스탄 로어스팟가 수력 발전사업과 베트남 호치민 넌득빌라, 싱가포르 ‘J121 통합교통 허브 프로젝트’를 수주하며, 글로벌 사업 확대를 추진 중이다.

이 같은 국내외 사업 진행 결과 지난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5.2%와 34.5% 증가했다.

하석주 대표는 “기업가치 제고에 중점을 두고 지속해서 성장하는 영속기업을 지향점으로 삼아야 한다”며 “신사업 확대를 통해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수익구조 다변화로 중장기 성장 역량을 강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래드 호텔, ‘레드 홀리데이 스테이’ 한정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래드 호텔은 밸런타인 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 패키지 ‘레드 홀리데이 스테이(Red Holiday Stay)’를 출시하고, 오는 3월 15일까지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 1시간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으로 구성됐다. 기프트 세트는 프리미엄 증류주 브랜드 ‘화요’의 화요1

2

히비스커스블룸, 파리 패션위크서 글로벌 세일즈 나섰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여성복 브랜드 ‘HIBISCUS BLOOM(히비스커스블룸)’이 파리를 무대로 첫 해외 세일즈에 나섰다. 히비스커스블룸은 이달 파리 패션위크 쇼룸 시즌을 맞아 파리 에이전시 Other/Wise와 협업해 2026년 가을·겨울(26FW) 콜렉션을 글로벌 바이어들에게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파리 쇼룸은 히비스커스블룸의 첫

3

더 플라자, 명절 선물·투고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설 명절을 맞아 90여 종의 명절 선물세트와 상차림 부담을 덜어주는 ‘투 고(To-Go)’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3만원대부터 250만원까지 폭넓은 가격대로 구성됐으며, 육류·수산물·주류·자체 브랜드(PB) 상품 등으로 선택지를 다양화했다. 육류 상품은 지난해 명절 선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