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출신 방송인 럭키 "갠지스 강물=성수, 5년 넘게 보관해도 안 썩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2 09:55:2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송진우와 유세윤이 “저출산 시대인데 더 노력하라”는 안정환의 당부에 애국(?)을 다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 14일 방송하는 '선 넘은 패밀리'에서 럭키가 인도 갠지스상에 대한 정보를 들려준다. [사진=채널A]

 

6월 14일(금)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38회에서는 네팔에서 ‘K-웨딩’ 사업을 하고 있는 김나희X아시스 부부가 사업 확장을 꿈꾸며 인도로 넘어가 홍보에 나서는 모습이 펼쳐진다. 또한 ‘인도 대표’ 럭키가 스튜디오에 출격해 바라나시를 찾은 이들 부부의 여행기에 생생한 현지 정보를 곁들인다.

 

이날 럭키는 모국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인도는 전 세계 인구 1위 국가이며, 평균 나이도 28세로, 젊은 인구가 가장 많이 거주하는 나라”라고 소개한다. MC 안정환은 럭키의 설명에 “한국은 ‘저출산’ 현상이 심해서 갈수록 젊은 인구가 줄고 있다”라고 비교하더니, 옆에 앉은 송진우를 향해 “더 열심히 해”라고 농담을 던진다. 이에 송진우는 “애 둘인데, 더요?”라며 황당해 하는 반면, 유세윤은 “나름 하긴 하는데 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라고 받아쳐 모두를 폭소케 한다.

 

잠시 후, 네팔을 떠나 인도 바라나시에 도착한 김나희X아시스 부부는 ‘프리 커플 사진’을 찍어주며 웨딩 사업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정형화된 현지식 웨딩 사진과 달리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한국식 커플 사진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이는 가운데, 한 여인이 빨간 옷을 입은 채 무료 촬영에 응한다. 이에 럭키는 “인도에서는 보통 빨간 옷을 입고 이마에 빨간 점을 찍은 여성을 보면 최근 결혼한 새신부라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한다. 그러자 유세윤은 “시간이 지날수록 옷 색깔이 바라나?”라고 농담을 던지고, 럭키는 “그래서 유세윤이 흰 색 옷을 입은 걸 보고 깜짝 놀랐다”라고 재치있게 받아쳐 웃음을 안긴다.

 

잠시 후, 네팔 부부는 바라나시에서 만난 사제에게 축복 기도를 받고 직접 갠지스 강물에 입수까지 하며 성공적인 인도 진출을 염원한다. 이에 럭키는 “믿음이 있으면 축복의 강이고, 믿음이 없으면 오염된 것만 보인다”라면서 “인도에서는 갠지스 강물을 물통에 담아 중요한 의식이 있을 때 뿌려서 정화한다”라고 말한다. 급기야 “우리 집에도 물통이 5년 넘게 있는데 물이 썩질 않는다”라고 증언한다. ‘호주 대표’ 샘 해밍턴은 즉각 “죄송한데, 저는 못 믿겠다”라며 의문을 제기하고, 럭키는 “믿음이 제일 중요하다”라고 다시 한번 강조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 외에도, 갠지스 강에서 매일 펼쳐지는 제사 의식 ‘아르디 뿌자’와 한국인 관광객까지 사로잡은 현지 유명 맛집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꿀 정보가 담긴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38회는 14일(금) 밤 9시 40분 만날 수 있다.

 

사진=채널A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전자, '직장인이 가장 일하고 싶은 회사' 3년 만에 1위 탈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전자가 '한국 직장인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1위 자리를 3년 만에 되찾았다는 설문 결과가 나왔다. 1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플랫폼 블라인드에 따르면 2025년 한 해 동안 '가장 일하고 싶은 100대 기업' 설문 응답 23만6106건을 분석한 결과, 삼성전자가 1위를 차지했다. 이는 2022

2

GS25, 밸런타인데이 맞이 ‘GS25 달콤페스티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GS25가 밸런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두 달간 이어지는 ‘GS25 달콤페스티벌’을 개최하며 데이(day)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GS25는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몬치치, 몽모, 셔레이드쇼, 카카오 이모티콘 등 인기 캐릭터 IP를 활용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에는 키링, 스마트톡, 마우스패드, 이모티콘 이용권 등 굿즈를

3

현대백화점 목동점, “키움히어로즈와 나이키 콜라보 상품 만나보세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현대백화점은 오는 8일까지 목동점 7층 보타닉 하우스에서 ‘히어로즈 나이키 팬웨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키움히어로즈와 나이키가 협업해 만든 유니폼을 선보인다. 후드 티셔츠와 스타디움 재킷 등 의류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키움히어로즈 유니폼(블랙)’, ‘키움히어로즈 후드 티셔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