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반응, 경쟁사와 비교해도 뒤처지지 않는 호응 이끌어 내
[메가경제=정호 기자] 최초로 부산 벡스코 지스타2024에 참가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코스프레·부스 완성도·콘텐츠적인 완성도로 관객 시선을 잡아끌었다. 특히 거대한 전광 패널에 출시 예정작들을 차례로 선보이며 타 게임사 대비 뒤처지지 않는 부스 구성 능력을 드러냈다.
올해 행사를 통해 공개한 신작은 ▲핵앤 슬래시 로그라이크 '발할라 서바이벌' ▲서브컬처 육성 시뮬레이션 '프로젝트 C(가칭)' ▲PC·루트슈터 '프로젝트 S(가칭) ▲MMORPG '프로젝트 Q(가칭)'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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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할라 서바이벌을 체험하는 유저들의 모습.[사진=메가경제] |
이날 부스에서는 흥행 궤도에 오른 '오딘: 더 발할라 라이징'의 이벤트를 마련하고 유저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이름을 되새기는 모습이었다. 유저들의 호응을 봤을 때도 크래프톤과 넷마블과 같은 라인에 자리잡았지만 다른 게임사와 견줘도 뒤처지지 않았다.
100부스 규모로 만들어진 행사장에서는 발할라 서바이벌을 시연 버전 또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 게임은 몰아치는 적의 공습을 다양한 스킬을 활용해 물리치는 게임성이 주된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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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할라 서바이벌 캐릭터로 변한 모델들.[사진=메가경제] |
부스 외곽에서는 발할라 서바이벌의 캐릭터로 변장한 모델들을 찾아볼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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