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캄 제주, 제주의 아름다움을 담은 달콤한 ‘허니문 패키지’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13 16:46:03
  • -
  • +
  • 인쇄
일생의 한 번뿐인 특별한 순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선사
소노캄 제주 허니문 패키지.(사진=대명소노 그룹)
소노캄 제주 허니문 패키지.(사진=대명소노 그룹)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소노캄 제주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의 전 세계적 확산으로 해외로 허니문을 떠나지 못하는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천혜의 환경 제주에서 인생의 2막을 시작하는 허니문 패키지를 4월 한 달간 판매한다.


4월부터 최대 6월 말까지 투숙할 수 있는 이번 허니문 패키지는 소노캄 제주 정원에서 보이는 한라산의 화려한 경관과 해돋이, 해넘이의 장관을 바라볼 수 있는 장점을 활용하고 신혼부부들이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포토 액자 등을 포함시켜 합리적인 가격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조식2인(한식단품 또는 조식뷔페) ▲와인세트 ▲아닉구딸 어메니티세트로 구성되는 허니문 베이직 패키지와 이에 추가로 피로를 풀고 이완할 수 있는 ▲페이셜 테라피(2인), 사진으로 추억을 간직해 뜻 깊은 허니문을 보낼 수 있는 ▲메탈액자인화 서비스가 제공되는 허니문 플러스로 구성된다. 국내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허니문을 보내기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매력적인 상품을 선보인다. 가격은 허니문 베이직은 14만9000원, 플러스는 26만원부터이며 유선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4월 29일 수요일부터 5월 4일 월요일까지의 연휴 기간에는 이용할 수 없으며, 허니문 베이직 패키지는 6월 말까지, 허니문 플러스 패키지는 5월 말까지 투숙 가능하다. 또 2박 이상 이용시 잔여 객실에 한해 오션뷰 객실을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제공해 제주의 에메랄드 빛 바다와 청명한 자연을 물씬 느낄 수 있다.


허니문 플러스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테라피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베이직코스로 30분간 얼굴 테라피를 받을 수 있으며 허니문 일정을 충분히 즐기며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여 유선으로 예약할 수 있다.


메탈 액자 서비스는 개인이 소장한 사진을 인화하거나 리조트 내에서 사진 촬영 서비스를 추가로 예약할 수 있어 로맨틱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20여년전 신혼여행지로 유행했던 제주도가 다시금 신혼여행지로 떠오르며, 뉴트로 컨셉을 연출하여 부모님 신혼여행 이미지와 비슷한 느낌의 사진을 촬영하며 리조트 내 정원에서 둘 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매력적이다.


이번 패키지는 일생의 한 번뿐인 특별한 순간을 사랑하는 사람과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으며 따뜻한 봄날 사랑하는 이에게 보다 더 의미있는 선물을 준비하고 싶은 신혼부부의 이용을 추천한다.


소노호텔&리조트 관계자는 “온화한 날씨의 제주에서 봄 시즌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허니문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어려운 시기에 인생의 2막을 시작하는 신혼부부들이 그들만의 좋은 추억을 남기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