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공장 견학 재개...내달 중순께 일반인 신청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28 01:54:30
  • -
  • +
  • 인쇄

농심이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중단했던 공장 견학을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재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농심 안양공장은 2년여 만에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시범 견학을 진행했다. 

 

▲ 농심 공장 임직원 가족 견학 [사진=농심 제공]


농심은 견학로 점검과 시스템 개선 등 준비 과정을 거쳐 내달 중순께 일반인 대상으로 신청 시스템을 오픈하고, 6월부터 본격적으로 견학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기존에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공장 견학을 중단하는 대신 온라인 라이브 견학을 시행했다. 지난해 5월부터 최근까지 160여 회를 열어 약 7000명이 참여했다.

농심의 공장 견학은 연간 2만여 명이 참여하는 소비자 소통 프로그램이다.

농심은 안양, 안성, 아산, 구미, 부산, 녹산 등 전국 6개 공장에서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할 방침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자동차 노사 합의...모비스 노조는 단독 파업 '온도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 노사가 단체협약(임단협)을 통해 잠정 합의안을 도출했지만 현대자동차그룹 부품 계열사 현대모비스 내부에서는 부분 파업 등 잡음이 계속되고 있다. 17일 완성차업계에 따르면 금속노조 현대자동차지부 모비스위원회가 지난 10일과 11일 각각 4시, 6시간 부분 파업에 돌입했다. 파업의 배경으로는 '임금 및 성과금 동일 적

2

종로유학원, ‘호주 약대 입학 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최근 해외 약대 졸업 후 한국 약사 면허 전환이 가능해지면서, 해외 약대 진학에 대한 관심이 빠르게 높아지고 있다. 종로유학원은 오는 30일 오후 2시 강남본점에서 ‘호주 약대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호주 약대 진학을 희망하는 국내 학생들 사이에서는 시드니대학교, 그리피스대학교, 퀸즐랜드공과대학교, 모나쉬대학

3

코스콤, 스테이블코인 사업 본격화 …상표권 출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코스콤은 향후 본격화될 스테이블코인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원화 스테이블코인 관련 상표권 ‘KSDC’, ‘KRW24’, ‘KRW365’, ‘KOSWON’, ‘KORWON’을 출원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업계 전반에서 스테이블코인 상표권 출원이 늘어나고 있으며, 코스콤 역시 시장 변화에 발맞춰 기술적 준비의 일환으로 상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