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오브 걸스' 영주 "시안이 머리채 잡고 가겠다" 듀엣 무대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0 07:57:1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하우스 오브 걸스’의 ‘보컬 강자’이자 현직 ‘보컬 트레이너’인 영주가 ‘막내’ 시안을 카리스마 넘치게 리드한다. 

 

▲'하우스 오브 걸스' 경연 장면. [사진=ENA, 콘텐츠브릭]

 

20일(오늘) 밤 11시 방송하는 ENA ‘하우스 오브 걸스’(제작: 콘텐츠브릭) 5회에서는 ‘언타이틀 뮤지션’ 10인 밤샘-뷰-서리-시안-아라-영주-유아-율-지셀-키세스가 ‘2인 1조‘로 팀을 구성해 3라운드 ‘원 미션’에 돌입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언타이틀 뮤지션’ 10인은 ‘K-POP’, ‘밴드’, ‘발라드’, ‘포크’, ‘R&B’ 중 원하는 장르를 택한 뒤, 파트너들과 연습에 나선다. 이중 ‘보컬 강자’ 영주는 자신의 주 무기인 ‘발라드’를 택해 시안과 팀을 이룬다. 직후 영주는 시안의 보컬 스타일을 파악하기 위해 키보드를 직접 치면서 음역대를 체크하고, 시안의 불안한 음정을 확인하자, “그렇게 떨면 어떡하냐”고 날카롭게 지적한다. 이에 대해 시안은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마치 트레이닝을 받는 기분이었다. 굉장히 무서운 선생님 같았다”고 고백한다. 반면 영주는 “이 경연이 우리에게는 절체절명의 위기”라며 “시안이의 머리채를 잡아서라도 끌고 가겠다”는 의지를 보인다. 

 

과연 영주가 시안을 어떻게 트레이닝(?) 해 줄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드디어 두 사람은 3라운드 경연에서 HYNN(흰, 박혜원)의 ‘막차’를 선보인다. 이들의 무대를 지켜본 ‘아티스트 메이커’ 소유는 “여태까지 본 모습(무대) 중 오늘 노래를 가장 잘하셨다”고 특정 멤버를 극찬한다. 반면, 김윤아는 “제일 불안하다고 생각했던 조합”이라며 말을 잇지 못한다. 과연 이들이 최초의 탈락자가 발생하는 3라운드 경연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이들의 무대 결과에 시선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뷰-유아는 ‘K-POP’ 장르를 택해 맹훈련을 한다. 중국에서 온 유아는 앞서 한국어 발음 문제로 ‘아티스트 메이커’들에게 지적을 받아왔던 터. 이에 뷰는 “내가 (발음 문제를) 봐 주겠다”며 유아의 한국어 과외 선생님을 자처한다. 뷰의 든든한 지원사격에 유아는 “정말로 고마웠다. 죽을 만큼 노력했고, 반드시 1위를 하겠다”고 다짐한다. 이후, 두 사람은 3라운드 무대에서 엑소의 ‘LOVE ME RIGHT’을 재해석해 꾸미는데, 과연 3라운드 ‘원 미션’에서 ‘타이틀’에 등극할 단 한 팀과, 최하위를 해 ‘하우스 오브 걸스’를 떠나게 될 첫 탈락자가 누가 될지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최초의 탈락자가 발생할 ‘언타이틀 뮤지션’ 10인의 더욱 치열해진 경연 현장은 20일(오늘) 밤 11시 방송하는 ENA ‘하우스 오브 걸스’ 5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