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한글날 앞두고 한정판 제품 선보여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9-23 08:49:06
  • -
  • +
  • 인쇄
장수 브랜드 안성탕면 패키지 리뉴얼

10월 9일 한글날을 앞두고 농심이 자사 안성탕면 브랜드의 한글 패키지 제품을 선보인다.

한자로 써 있는 브랜드명을 한글로 표기했고, 한글날까지 판매될 예정.

이번 제품은 가수 장기하가 직접 쓴 손글씨를 적용해 이야깃거리.
 

▲사진 = 농심 제공

 

한글로만 곡을 쓰고, 한글을 아름답게 표현하는 데 관심이 많은 데다가 출간된 자신의 산문집에서 인생 최고의 라면으로 안성탕면을 언급했던 장기하라 이번 작업에 흔쾌히 응했다는 후문이다.

안성탕면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농심은 자사 홈페이지에 로고 부분이 비어있는 안성탕면 제품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소비자들이 한글로 패키지를 꾸밀 수 있도록 했다.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안성탕면이 인쇄된 의류와 농심 럭키박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한글날의 특별한 의미를 나누기 위해 안성탕면 한정판을 출시하게 됐다”며 “안성탕면과 함께 한글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느끼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호타이어-오토노머스에이투지, 자율주행 기술개발 및 공급 업무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자율주행 기술의 선두주자인 '오토노머스에이투지(Autonomous A2Z, 이하 에이투지)'와 함께 전략적 협력에 나선다. 15일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에이투지와 12일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금호타이어 본사에서 '자율주행차 미래형 타이어 기술개발 및 공급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자율주행

2

SRT 추석 승차권, 클라우드 시스템으로 서비스 UP↑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은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이어진 2025년 추석 명절 승차권 예매를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스알은 추석 명절 예매 기간 동안 IT운영상황실을 중심으로 인력과 자원을 집중 배치해 24시간 대응체계를 가동했다. 정보시스템 클라우드 전환 후 처음으로 클라우드 환경에서 명절

3

다이소몰, 'Daiso-DAY 가을 득템전' 행사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Daiso-DAY 가을 득템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9월 15일 09시부터 21일 18시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가을 시리즈 신상품’을 선보인다. 패션용품, 인형 옷입히기 등으로 구성한 '헬로어텀(Hello Autumn) 시리즈'와 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