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 프리미엄 구강세정기 시장 공략 본격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9 08:59:5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파마가 자사 구강전자기기 브랜드 ‘와픽(WOPICK)’의 신제품 ‘와픽 UV 구강세정기(WO-203)’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구강케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오스템파마(대표 문병점)는 지난 7일 신제품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와픽은 치과 의료기기 기업 오스템임플란트의 자회사 오스템파마가 운영하는 브랜드로, 이번 제품은 기존 모델 대비 위생성과 사용 편의성이 크게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 ‘와픽 UV 구강세정기(WO-203)’

이번 신제품은 99.99% UV 살균 기능을 탑재해 물통과 호스를 사용 후 2분간 자동 살균함으로써 세균 번식을 원천 차단하도록 설계됐다. 회사 측은 “장기간 위생 관리가 필요한 구강세정기의 특성을 고려해 프리미엄 위생 기능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세정 성능도 개선됐다. 분당 최대 1,600회의 맥동 수류 기술과 끊김 없는 수압 유지 기능을 적용했으며, 물 흡입부에 무게추를 적용해 다양한 지면·각도에서 일정한 물줄기를 구현했다. 또한 Clean, Soft, Massage, Custom 등 4개 모드에 7단계 수압 조절 기능을 지원해 사용자의 구강 상태에 맞춘 세정이 가능하다.

휴대성과 구조 설계도 개선됐다. 본체를 물통 내부에 수납할 수 있는 일체형 구조를 적용하고 무게를 기존 230g에서 215g으로 경량화했다. 여기에 생활 방수(IPX7), 2분 스마트 타이머 등 일상에서 요구되는 기능을 추가했다.

출시 초기 유통 또한 공격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신제품은 지난 7일 스타 쇼호스트 이민웅이 진행하는 신세계쇼핑 ‘웅니버스’를 통해 첫 선을 보였으며, 이달 중 신세계백화점 11개점과 현대백화점 3개점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이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와픽 UV 구강세정기는 위생과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시장에 최적화된 모델”이라며 “향후 와픽을 혁신 구강헬스 브랜드로 육성해 고객 접점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건설, 송파한양2차 시공권 확보 ‘카운트다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금년 정비사업 수주 규모가 사상 최대치인 80조로 추정되는 가운데 GS건설이 첫 수주고를 울릴 전망이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 송파구 송파한양2차 재건축 조합이 이달 31일 GS건설의 시공사 지위를 결정하는 주민총회를 개최한다.이 단지는 지난해 9월과 12월 각각 입찰마감을 했으나 GS건설만 단독으로 참여해 수의계약 요건을 충

2

한화가 키운 '미래 노벨상'의 씨앗…사이언스챌린지 수상자들, 독일 연구 현장서 꿈을 키우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그룹이 주최하는 '한화사이언스챌린지 2025' 수상자 10명이 지난 11일~18일까지 독일의 유수 연구 기관을 방문해 해외탐방 프로그램을 마쳤다. 19일 한화사이언스챌린지는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2011년 "젊은 노벨상 수상자를 양성하자"고 제안하면서 시작된 국내 최고 수준의 고등학생 대상

3

다날엔터, ‘확장형 엔터 생태계’ 시동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의 계열사 다날엔터테인먼트(이하, 다날엔터)는 IP·팬덤·라이프스타일·플랫폼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확장형 엔터테인먼트 생태계 구축에 드라이브를 건다고 19일 밝혔다. 다날엔터는 최근 올인원 디지털 베뉴 플랫폼 '빅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 글로벌 팬덤 솔루션 기업 '스테이지랩스'와 전략적 업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