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온, 신입사원 채용…해외거점 주재원 파견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01 10:09:15
  • -
  • +
  • 인쇄
14일까지 지원 서류 접수, 올해 말 최종 합격자 발표

SK온은 1일부터 생산기술, 품질관리, R&D, 비즈니스, 경영지원 등 분야에서 신입사원들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특히 생산기술‧품질관리 분야 신입사원들에게는 품질관리 노하우와 생산 안전성 기술을 교육해 미국‧유럽‧중국 등 해외거점에 주재원으로 파견할 계획이다.
 

▲ [SK온 CI]

 

SK온은 납품이 확정된 수주 잔고가 1600기가와트시(GWh) 이상으로 대규모 납품을 위해 미국‧유럽‧중국 등에 대규모 공장을 짓고 있다.
 

오는 14일까지 글로벌 신입 지원 서류를 접수하고, 이후 필기전형과 면접 전형을 진행 후 올해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경력사원 채용은 연중 상시 채용으로 전환해 생산‧품질‧R&D 등 분야에서 우수 인력을 지속해서 확보할 계획이다.

정인남 SK온 배터리기업문화실장는 “SK온의 해외 사업을 책임질 미래 인재를 선발하고 육성해 기술 리더십을 지속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2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3

bhc, 2025년 치킨 나눔 누적 1만5000마리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전국 각지의 복지기관에 전달한 치킨이 누적 1만5000마리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bhc의 치킨 나눔은 지난 2014년부터 12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CSR)이다. 올해 bhc는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에 위치한 요양원, 보육원, 실버케어센터, 장애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