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한국타이어, 윈터타이어 활용 보험상품 운영 MOU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9-25 10:18:52
  • -
  • +
  • 인쇄
신규 사업모델 공동 추진, 인적교류 활발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삼성화재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와 '윈터타이어를 활용한 보험상품 운영'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박종호(왼쪽)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사업본부장, 구영민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부문장이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삼성화재 제공]

 

 

이번 업무협약으로 두 회사는 3월 공동 개발해 업계 최초로 출시한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윈터타이어 장착 할인특약'의 운영과 가입 편리성 확대, 공동 마케팅 추진 등에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아울러 두 회사의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제휴를 추진하고, 신규 사업모델 공동 추진과 인적교류에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윈터타이어 장착 할인특약'은 보험기간 중 차량의 모든 바퀴에 윈터타이어를 장착한 후 인증서류를 제출하거나 티스테이션 올마이티 매장에서 장착을 인증하면 보험료의 5%를 할인해 주는 상품이다.

 

구영민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부문장은 "두 기업은 고객의 모빌리티 라이프 케어를 추구한다는 점에서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다"며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와의 상생 협력 관계를 통한 시너지를 발휘해 고객 만족을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알리페이플러스 초청 중국·홍콩 기자단과 FIT 전략 공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중국 인바운드 시장 회복 흐름에 맞춰 중국 FIT(개별관광객)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9일 글로벌 간편결제 서비스 알리페이플러스(Alipay+)와 함께 중국·홍콩 주요 매체 기자단을 본사로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하고, 중국 FIT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및 운영 전략과 향후 협업 방향을 공유했다

2

신세계인터 자아,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에 팝업스토어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올해 8월 신규 론칭한 여성복 자아(JAAH)가 이달 10일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하우스오브신세계는 신세계만의 정체성을 반영한 미식, 쇼핑 플랫폼으로 이번에 오픈한 청담점은 콘텐츠·경험 소비를 강화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공간이다. 자아는 청담점 1층에 44㎡ 규모로 약 3개월

3

IBK기업銀, ‘IBK 1st LAB’ 7기 참여기업 모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서울핀테크랩과 오픈 이노베이션 테스트베드 ‘IBK 1st LAB(퍼스트 랩)’ 7기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IBK 1st LAB’은 은행 외부의 디지털 혁신기술과 아이디어를 기업은행의 상품,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등에 접목할 수 있는지 실험·검증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테스트 베드이다.기업은행은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