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등 5개 사업장 테마별 '썸머 이벤트'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1 10:35:4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소노인터내셔널이 하계 시즌을 맞아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소노캄 거제, 소노벨 변산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23 소노 썸머 페스타’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30일 쏠비치 양양에서 그룹 울랄라세션, 가수 유성은이 장식한 감성 짙은 비치 콘서트로 포문을 연 이번 이벤트는 ▲31일 쏠비치 삼척, ▲8월 4일 쏠비치 진도 ▲5일 소노캄 거제 ▲12일 소노벨 변산으로 이어진다. 각각의 사업장이 지니고 있는 메인 장소와 테마를 활용해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 콘텐츠가 준비됐다. 

▲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등 5개 사업장에서 테마별 '썸머 이벤트'를 개최한다[사진=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진도는 ‘빛’을 주제로 아름다운 야경과 자연이 빛과 어우러져 감각적인 분위기를 보여준다. 잔디 위 프로방스 광장에서 청량한 아카펠라 공연과 부드러운 선율의 LED 현악 연주, 빛과 조명을 활용한 기구를 배치해 눈과 귀를 모두 충족시킨다.

시원한 ‘마린 블루’ 콘셉트의 소노캄 거제에서는 바다를 테마로 한 퍼포먼스와 포토존 등이 자리한다. 야외 광장에서 펼쳐지는 버블 매직쇼는 신비로운 바다를 연상시키는 스토리텔링으로 아이들이 직접 무대로 올라와 함께 만들어가는 공연이다. 또 디즈니 영화를 주제로 한 뮤지컬도 관람할 수 있다.

끝으로 소노벨 변산에서는 캠핑의 감성으로 빠져든다. 잔디광장에 인디언 텐트와 해먹, 캠핑 의자, 팔레트 테이블 등 캠핑 소품을 배치해 실제로 캠핑을 즐기는 듯한 분위기를 체험한다. 이어지는 브라스밴드의 공연과 난타 퍼포먼스는 캠핑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소노호텔앤리조트의 다양한 사업장에서 고객들을 위한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취향에 맞는 테마를 누리며 더욱 즐거운 여름 성수기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