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7월 세나의 달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25 11:15:13
  • -
  • +
  • 인쇄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펫 추가 등 업데이트에 더해 내달 '세븐나이츠의 달(이하 세나의 달)'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세븐나이츠2>는 이번 업데이트로 ▲영혼석 던전▲룬 던전▲엘릭서 던전▲경험치 던전 등의 단계를 10단계에서 15단계까지 확장하고, 주요 성장 시스템인 신성력, 잠재력, 계정 마스터리의 최대 레벨을 확장했다.

또한 '파괴의 군주 에반', '신검 에이스' 등 신규 펫 5종을 추가하고, 전설 등급 영웅 '혹한의 폭군 스파이크(이하 스파이크)'를 리메이크했다. 이번 리메이크로 스파이크는 스킬 속도가 빨라지고, 궁극기 효과가 보다 더 강력해졌다. 

 

▲ 넷마블 제공


'세나의 달 기념 이벤트'는 '전설+ 영웅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로 8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꾸준히 게임 접속만 해도 '전설+영웅 선택권', '전설+ 무기 선택권', '루비' 등을 받으며, 6월 24일부터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7월 7일에 '전설+영웅 선택권'을 받는다.

'전설+영웅 선택권'은 이용자가 최고 등급 영웅 중 원하는 영웅을 선택해 받는 아이템으로 최근 추가된 '지옥의 군주 크리스' 영웅도 선택 가능하다.

넷마블은 내달 22일까지 푸시(알람)를 받고 게임에 접속하면 '행운 주화'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행운 주화'와 '골드'를 이용해 '분노의 반지', ‘불사의 반지', '초인의 반지' 등을 제작할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7월 세나의 달을 맞아, '전설+' 등급의 영웅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며 "7월 내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세븐나이츠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포럼 등에서 볼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상웰라이프 ‘헤이N’, 네이버서 새해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웰라이프가 전개하는 건강 루틴 브랜드 ‘헤이N’이 다음달 6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2026 새해 루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대상웰라이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단독 특가, 제품별 할인, 적립금 제공 등 혜택이 마련된다. 대표 제품인 ‘헤이N 굿모닝 진저샷’은 전통적으로 따뜻한 성질을 지

2

아웃백, '다이닝 회식'으로 기업 만족도 증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변화하는 기업 회식 문화에 발맞춰 ‘프리미엄 다이닝 회식’을 제안하며 기업 단체 고객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아웃백은 최근 기업들 사이에서 음주 중심의 회식 대신 품격 있는 식사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기업 및 단체 고객의 매장 방문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4

3

에코프로, 충북 벤처 키운다…'양극소재 성공 DNA' 지역에 이식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에코프로가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특구재단), 충북대와 함께 충북 지역 벤처기업 육성에 나선다. 지방 벤처기업으로 시작해 양극소재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발돋움한 에코프로가 충북 지역 내 벤처기업에 ‘성공 DNA’를 전파한다는 계획이다. 에코프로는 4일 에코프로에이치엔 본사에서 특구재단, 충북대 산학협력단과 ‘지역 벤처 성장 지원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