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라이, 경력직 특별 채용...개발·비개발 직군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2-21 12:09:00
  • -
  • +
  • 인쇄

네오위즈홀딩스의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네오플라이는 개발 및 비개발 직군에서 경력직을 특별 채용한다고 21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개발 직군 ▲백엔드 ▲프론트엔드 ▲iOS 개발 등과 비개발 직군 ▲서비스 기획 ▲서비스 운영 ▲마케팅 등이며, 내달 20일까지 네오위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 네오플라이 제공


네오플라이는 개발·비개발 직군 모두 능력과 성과에 따라 연간 인센티브에 한도를 정하지 않고 지급할 예정이다.

입사가 확정되면 5성급 호텔 스위트룸 3박 4일 숙박권을 웰컴 보너스로 제공한다. 입사 후 마일스톤을 달성하면 추가 인센티브 재원을 마련해 별도로 지급할 방침이다.

이번 채용은 올해 출시한 블록체인 오픈 플랫폼 '네오핀' 서비스의 확장과 모바일 앱 고도화 등을 위해 진행된다.

2007년 설립된 네오플라이는 지난 2017년부터 블록체인 노드 운영을 시작했다. 카카오의 블록체인 전문 계열사 '그라운드X'가 개발한 글로벌 퍼블릭 블록체인 프로젝트 '클레이튼'에 투자하고, 거버넌스 위원회 멤버로도 활동하고 있다.

2019년부터는 가상자산 지갑 서비스 엔블록스를 운영 중이며, 올해 ‘네오핀 토큰(NPT)’의 거래소 상장도 준비하고 있다.

오승헌 네오플라이 대표는 “블록체인 산업에서 활동 중이거나 블록체인 경험이 없더라도 새롭게 도전해 전문가로 성장해 나갈 인재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다”며 “기존에 없던 제도라도 필요 시 새롭게 신설하는 등 모든 수단과 방법을 총 동원해 핵심 인력 찾기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온스타일, ‘온큐베이팅’으로 2년 연속 중기부 장관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은 지난 16일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열린 ‘2025 민관협력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사업 성과공유회’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민관협력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사업은 대·중견기업과 공공기관, 스타트업 간 개방형 협업을 통해 혁신 생태계 조성을 지원하는 정부 사업이다. CJ온스타일은 이날

2

해시드 김서준·JPYC 노리타카 오카베, ‘BWB 2025’ 키노트 연사… 디지털자산 미래 비전에 ‘관심 집중’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디지털금융 시장의 새로운 표준을 설계하는 초대형 인사들이 부산을 찾는다. 김서준 해시드 대표와 노리타카 오카베 JPYC 대표는 오는 22일 시그니엘 부산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블록체인 위크 인 부산 2025(BWB2025)에서 키노트 연사로 확정됐다. 이번 행사에서 키노트 연사로 나서는 김 대표와 오카베 대표는 각각 한국과

3

"점심 부담 덜어드려요"...롯데리아, '리아런치' 운영시간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17일부터 타임 할인 프로모션 ‘리아런치’ 운영시간을 30분 확대하고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 메뉴를 추가한다. 롯데리아는 고물가 시대 속 런치플레이션의 심화와 간편식을 추구하는 스내킹 문화의 확산으로 변화하는 점심 문화에 발맞춰 ‘리아런치’ 운영시간을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