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F1 싱가포르 그랑프리'에 TV와 오디오 공급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4 14:20:33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삼성전자가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F1 싱가포르 그랑프리 '에 프리미엄 TV와 오디오를 공급했다고 24일 밝혔다.

 

싱가포르 그랑프리는 전 세계에서 약 30만 명의 관람객이 찾는 대형 스포츠 이벤트로 밤에 도심 한복판 스트리트 서킷에서 진행되는 나이트 레이스로 유명하다. 

 

삼성전자는 싱가포르 그랑프리에 2년 연속 TV 공급 파트너로 참여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500대 이상의 최신형 NEO QLED·OLED·UHD TV와 오디오를 스카이 스위트, 라운지 등 경기장 내 전용 구역에 설치했다.

 

싱가포르 그랑프리는 폭이 좁고 코너가 많아 시야가 제한되는 시가지 서킷에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관람객들은 전용 구역 곳곳에 설치된 삼성전자 TV와 오디오를 통해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주요 경기 장면과 실시간 정보를 놓치지 않고 즐길 수 있었다.

 

장석우 삼성전자 싱가포르 법인장은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스포츠 이벤트인 F1 싱가포르 그랑프리를 찾은 현지 및 전 세계 관객들에게 삼성전자의 몰입감 넘치는 TV와 오디오 솔루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투어, H.I.S.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지난 7일 일본을 대표하는 여행사 중 하나인 H.I.S.(대표이사 야다 모토시, 矢田素史)와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회사는 한·일 관광 교류를 넘어, 각자가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호텔·항공 운영 인프라, 디지털 역량을 결합한 ‘차세대 관광 공동체(Next-Generat

2

넥슨, 메이플 아지트 수익금 기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IP 테마 상설 PC방 ‘메이플 아지트(MAPLE AGIT)’의 ‘스페셜 오픈’ 이벤트 수익금 1억원을 ‘서울대학교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 도토리하우스(이하, ‘도토리하우스’)’에 이용자 이름으로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10월 18일부터 11월 2일까지 총 16일 동안 진행한 ‘스페셜 오픈’은 ‘메이플

3

CJ제일제당 ‘백설 10분쿡’, 디지털 콘텐츠 영상 1천만뷰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의 초간편 요리소스 제품인 ‘백설 10분쿡’의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CJ제일제당은 ‘백설 10분쿡’의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인 ‘전자레인저’ 영상이 업로드 1주일만에 SNS 채널 합계 조회수가 1천만뷰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11월 1일 공개된 영상은 자취생, 워킹맘, 기러기 아빠 등 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