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위스키 오픈런 행사…30분만에 수천병 완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24 15:45: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세븐일레븐은 지난 23일 서울 시내 3개 지점에서 진행한 위스키 오픈런 행사에서 30여 분 만에 준비한 상품이 완판됐다고 24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초 품귀현상을 보이는 위스키 3종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런 위스키’ 행사를 진행했었다.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 이 행사 내용이 입소문을 타며 행사 시작일 아침 일찍부터 구매가 줄을 이었다. 이에 준비한 수량 수천 병이 3일 만에 완판됐다.
 

▲ 세븐일레븐 소공점에서 진행한 위스키 오픈런 행사에 모인 고객들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이에 세븐일레븐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을 검토하고 관련 감사 행사를 추가로 준비했다.

세븐일레븐은 23일 ▲챌린지스토어점 ▲소공점 ▲더스티븐청담점 등 서울지역 총 3곳의 세븐일레븐 점포를 통해 오후 2시부터 인기 위스키 현장 판매를 실시했다.

구매 가능 수량을 1인 1병으로 제한했음에도 준비한 수량이 30여 분 만에 완판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판매한 상품은 ‘발베니12년더블우드’, ‘발베니14년캐리비안’, ‘러셀 싱글배럴’, ‘히비키 하모니’, ‘야마자키12년’ 총 5종이다. 모두 현재 국내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상품들이다.

특히 이날 행사는 주말이 아닌 평일에 진행됐음에도 많은 고객이 몰리며 오전 8시부터 편의점 앞에 긴 줄이 이어졌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송승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담당 MD는 “앞으로 서울·수도권뿐 아니라 전국 곳곳의 세븐일레븐에서도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주류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해서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