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티웨이항공 직항 ‘스페인·포르투갈 9일’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2 15:57:0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 ‘스페인·포르투갈 9일’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본 상품은 2026년 3월까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주 2회 출발이 가능하다.

 

▲ [사진=노랑풍선]

 

이번 ‘스페인·포르투갈 9일’ 패키지는 전 일정 4성급 호텔 숙박을 제공한다. 일부 상품이 3성급과 4성급을 혼합 운영하는 것과 달리, 고객이 일정 내내 격조 높은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여행 일정에는 ▲바르셀로나의 상징 ‘성가족 성당’ ▲가우디의 건축적 천재성이 녹아 있는 ‘구엘공원’ ▲스페인 왕실의 예술품이 모여 있는 ‘프라도 미술관’ ▲붉은 흙으로 지어진 세계문화유산 ‘알함브라 궁전’ ▲유럽 5대 성당으로 꼽히는 ‘세비야 대성당’ 등 8대 핵심 관광지 내부 관람이 포함돼 있다. 

 

미식 경험으로는 ▲스페인의 대표 쌀요리 ‘빠에야’ ▲풍미 깊은 ‘하몽’ ▲상큼한 ‘샹그리아’ ▲포르투갈 전통 대구 요리 ‘바칼라우’ ▲스페인 디저트 ‘레체프리타’ 등, 10대 특식이 제공돼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몬세라트 산을 오르는 ‘몬세라트 케이블카’ ▲세비야의 정통 ‘플라멩코 공연 관람’ ▲톨레도 구시가지와 타구스 강을 도는 ‘톨레도 꼬마기차’ 등 170유로 상당의 3대 옵션이 기본 포함돼 추가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현지 전문 가이드가 전 일정 동행하며 불필요한 선택 관광과 과도한 쇼핑 일정을 최소화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스페인·포르투갈 상품은 전 일정 4성급 호텔, 8대 관광지 내부관람, 10대 특식, 3대 옵션까지 모두 포함된 프리미엄 일정으로 구성됐다”며 “고객들이 유럽 남서부의 문화와 예술, 미식을 한 번에 즐기며 새로운 여행의 가치를 발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