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림 없이 확인” 고저스리무진, 전시장에 카니발 하이리무진 즉시출고 모델 전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8 16:33:55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카니발 하이리무진 전문 브랜드 고저스리무진이 인천과 하남을 비롯한 전국 주요 전시장에 ‘즉시 출고 모델’을 비치하고 운영을 시작했다. 이에 따라 고객은 온라인 이미지나 일부 전시차에만 의존하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완성된 차량을 직접 확인하고 체험한 뒤 구매를 결정할 수 있게 됐다.

 

 

그동안 커스텀 리무진 시장은 계약 이후 차량 인도까지 수개월 이상 소요되는 경우가 많았다. 고저스리무진은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실제 출고 가능한 차량을 전시장에 상시 배치하고, 고객이 실차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전시장에서는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모델을 포함한 즉시 출고 차량이 전시되어 있다. 고객은 시트 착좌감, 인테리어 마감 상태 등 세부 품질을 꼼꼼히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대표 옵션인 ‘B1 저상형 의전 시트’와 ‘S1 의전 시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B1 저상형 의전 시트’는 고저스리무진이 독자 개발한 모델로, 착석 시 안정적인 지지감을 제공한다. 도어 쪽 팔걸이를 짧게 설계해 탑승과 하차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스위블(회전) 기능을 적용해 3열 방향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또한 레그레스트, 열선, 통풍, 마사지 기능이 모두 포함되어 쾌적한 탑승 환경을 제공한다.


신규 출시된 ‘S1 의전 시트’는 티파니, 퍼플, 그린, 에르메스 등 다양한 신규 컬러와 패턴 마감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최고급 마이크로 가죽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성도 높였다.


고저스리무진은 10년 이상의 제작 경험과 3D 모듈화 공법을 기반으로 안정성과 내구성을 확보했다. 인증된 부품만을 사용하고, 3년 무상 보증을 제공해 A/S 발생률을 최소화했다. 또한 가솔린·하이브리드 베이스 차량을 사전 확보해 두고 있어, 고객이 전시장에서 원하는 모델을 선택하면 빠른 출고가 가능하다. 월 100대 이상 생산이 가능한 본사 스마트 팩토리를 통해 균일한 품질과 신속한 공급 체계를 유지하고 있다.


고저스리무진 관계자는 “백 마디 설명보다 한 번의 체험이 더 신뢰를 준다”며 “전시장에서 실물을 직접 확인하고 빠르게 출고받을 수 있는 점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네즈, ‘크림 스킨 한 통’ 담은 고보습 마스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크림 스킨 밀키 하이드레이션 시트 마스크(이하 라네즈 크림 스킨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글로벌 시장 가운데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라네즈 크림 스킨 마스크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 한 통을 마스크 한 장에 담은 고보습

2

CJ대한통운, 2026년 실적 개선 기대감에 '저평가 매력'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단기 실적 부진에도 불구하고 내년 본격적인 실적 개선이 예상되면서 투자 매력이 부각되고 있다. 유안타증권은 13일 CJ대한통운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2만원을 유지했다. 현재 주가(98,300원) 대비 22%의 상승여력이 있다는 분석이다. 최지운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CJ대한통운의

3

아이스크림에듀 리틀홈런, ‘똑똑수학’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아이스크림에듀는 4~6세 유아 스마트러닝 ‘리틀홈런’이 온-오프라인 연계 학습을 통해 수학 기초를 완성할 수 있는 ‘똑똑수학’ 교재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똑똑수학’은 지난해 6월, 리틀홈런이 새롭게 선보인 스토리텔링형 수학 학습 프로그램으로, 이해한 수학 개념을 말로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이번에 선보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