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백산수 광고모델에 박서준 2년 연속 발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15 18:03: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농심이 백산수의 모델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배우 박서준을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스스로 솟아오르는 백산수의 특징을 “백산수는 솟아오르지!”라는 카피와 함께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백산수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백두산 용천수로 만든 제품이다.
 

▲ 백산수 광고모델 박서준 [농심 제공]

 

농심 관계자는 “지난해 박서준이 모델로 활동하며 긍정적인 효과가 컸다고 판단해 올해도 재발탁하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박서준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과 밝은 이미지가 백두산 대자연의 생명력을 담은 백산수와 잘 어우러진다”고 말했다.

박서준을 모델로 한 백산수 광고는 오는 18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GRS, 말레이시아 롯데리아 1호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S의 롯데리아가 지난 5일 말레이시아 현지 1호점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롯데리아 말레이시아 1호점은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 서쪽 상업, 주거, 산업 중심 도시인 프탈링자야(Petaling Jaya)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더 커브몰(The Curve Mall)’ 1층에 입점한다. 지난 5일 열린 그랜드 오픈식에는

2

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 3.8 버전 17일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은하 판타지RPG ‘붕괴: 스타레일’에서 신규 3.8 버전 ‘기억은 꿈의 오프닝’을 오는 12월 17일 업데이트한다고 8일 밝혔다. 앰포리어스에서의 거대한 여정이 막을 내린 가운데, 열차팀은 다음 행선지로 향하기 전 꿈의 땅 페나코니를 다시 찾게 되며, 이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축제를 배경으로 새로운 스토리를 마주하게

3

CJ온스타일, 글로벌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 풋웨어 단독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은 현대미술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의 풋웨어 브랜드 ‘오하나 하타케(Ohana Hatake)’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무라카미 다카시는 패션·음악·예술 전반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온 세계적인 아티스트다. MZ 세대를 중심으로 강력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그의 풋웨어 브랜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