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부부는 절대 친구가 될 수 없어" 폭탄 발언..이혜원 '찌릿'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9 10:41:5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마스코트 안정환이 오는 12월 결혼을 발표한 독일인 다니엘을 위해, 유세윤-송진우와 함께 ‘유부남 연합’의 ‘찐 조언’을 가동한다.

 

▲ 10일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서 안정환이 이혜원과 현실 부부 케미를 폭발시킨다. [사진=채널A]

 

10일(금)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7회에서는 독일에서 한국으로 선을 넘어온 지 15년 차인 다니엘 린데만이 게스트로 출연, “여자친구와 12월에 결혼한다”고 깜짝 발표한다. 모두의 박수가 쏟아지는 가운데 안정환은 “12월이면 아직 좀 남았네요…”라더니, “오늘 함께하는 유부남들이 결혼 생활에 대해 낱낱이 얘기해 주겠다”고 선포한다. 이에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은 ‘찌릿’한 눈빛을 보내며, “결혼 전까진 안 보는 게 좋을 것 같다”고 만남을 만류한다.

 

그러나 안정환은 아랑곳하지 않고 “부부는 절대로 친구가 될 수 없다”는 폭탄 발언을 이어간다. 모두가 이혜원의 눈치를 보는 가운데, 안정환은 “부부는 OO 관계”라고 정의하며 엎질러진 물을 다급하게 수습한다. 진땀을 흘리는 안정환의 모습에 송진우는 “안정환이 ‘선 넘는 패밀리’를 진행하면서 이혜원의 눈을 제대로 마주친 적이 한 번도 없다”고 돌직구를 날린다. 이에 뼈를 맞은 안정환은 “콧물이 눈물처럼 난다…”고 너스레를 떨어 이혜원을 빵 터지게 만든다.

 

이날의 ‘선넘팸’으로는 한국-이탈리아 국제 부부인 마시모-김리하가 출연해, 밀라노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소도시 ‘몬차’에서의 일상을 공개한다. 도시의 랜드마크인 ‘몬차 대성당’에서 결혼식이 열리는 광경이 생생하게 중계되는 가운데, 영상을 지켜보던 안정환은 다니엘에게 “(결혼식이) 12월이라고?”라고 다시 물은 뒤, “아내의 기분이 좋아야 가정이 행복하다”는 덕담을 건넨다. 이후로도 안정환은 “아내가 화났을 때 피해 다니는 동선을 잘 연구해야 한다”라고, 유세윤은 “아내의 발소리와 설거지 소리를 조심하라”는 ‘현실 조언’을 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유부남 MC 3인방인 안정환-송진우-유세윤이 끊임없는 ‘생활 밀착형’ 유부남 컨설팅을 가동해, 다니엘로부터 ‘좋은 걸 많이 배워갑니다…’라는 떨떠름한 반응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들은 식사 전 간단한 음료와 술을 곁들이는 이탈리아의 ‘아페리티보’ 식문화에 대해 배우던 중에도 ‘일탈’을 꿈꾸며 하나가 돼 폭소를 안긴다. 이에 제작진은 “한국을 넘어 전 세계 유부남들의 ‘격공’을 자아낼 이들의 솔직, 과감한 토크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마시모-김리하 부부의 ‘몬차 라이프’ 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영국에 사는 ‘런던 선넘팸’ 차비-박규리 부부의 ‘장모님표 제육볶음’ 도전기, 박민지-박메버릭 부부의 ‘스위스 고물가에서 살아남는 꿀팁’이 공개된다.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7회는 10일(금)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2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3

하나은행,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실시간 가상자산 시세와 함께 가상자산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는 하나은행과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Upbit)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체결한 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