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4' 황강은-이태훈, '군 입대' 하루 전 부모에 임신 고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7 12:07:0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MBN ‘고딩엄빠4’에 출연하는 황강은-이태훈이 “부모님에게 아직 말씀 못 드린 비밀이 있어서, 이를 털어놓고 싶어서 나왔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긴장에 빠뜨린다.

 

▲ 29일 방송하는 '고딩엄빠4'에서 황강은이 출연해 '빚 돌려막기'로 인한 고민을 토로한다. [사진=MBN]

 

29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43회에서는 ‘청소년 엄마’ 황강은과 남편 이태훈이 함께 출연해 아이를 낳기까지의 우여곡절 사연과 현재의 고민을 공개하는 한편, 박미선-서장훈-인교진 3MC 및 게스트로 나선 개그우먼 김효진의 조언을 듣는 모습이 그려진다. 

 

우선 재연드라마를 통해 이태훈은 “중학교 때 유도를 시작해 유망주로 꿈을 키웠지만, 선배들의 폭력과 괴롭힘에 시달려 유도를 그만두게 됐다. 이후 힘든 시간을 보내다 대학생 때, 친구의 친구인 황강은을 보고 첫눈에 반해 교제를 했다”고 밝힌다. 하지만 이태훈은 “한 동기의 형편이 어렵다고 해 대출을 받아 돈을 빌려줬는데, 그 친구가 잠수를 탔고, 재정 상황이 갈수록 악화되어서 여자친구와도 헤어지려고 했다”고 해 스튜디오 출연진을 걱정시킨다. 그런데 황강은은 “내 전 재산”이라며 아르바이트를 하며 모은 돈을 빌려줬고, 이후 더욱 굳건해진 두 사람은 동거를 하다가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 그러나, 아이를 낳을 형편이 안 되는 두 사람은 고민 끝에 이태훈의 집으로 들어가 살았고, 차마 임신 사실을 밝히지 못하던 중 이태훈은 “군 입대를 하루 앞두고 어머니에게 임신 사실을 알렸다”고 고백해 모두의 말문을 턱 막는다. 

 

재연드라마를 지켜보던 서장훈은 “임신했다는 것도 열 받는데 내일 군대갑니다? 이게 말이 되냐?”며 황당해 하고, 김효진도 “이런 막장드라마가 없다”고 대리 분노를 터뜨린다. 인교진 역시 한숨을 내쉬더니, 스튜디오에 자리한 두 사람을 향해 “군 입대 후에 아이를 낳고 가정을 꾸린 것은 맞느냐”라고 재연드라마 후의 근황을 물어본다. 이태훈은 “제가 군에 있을 때 (황)강은이가 어머니와 오래 얘기한 끝에 (결혼) 허락을 받았다”고 답한다. 박미선은 “결혼 및 아이 출산도 허락받았는데, 왜 ‘고딩엄빠4’에 나온 것이냐?”라고 다시 묻고, 황강은은 “아직 부모님께 말씀드리지 못한 비밀이 있어서 여기서 밝히고 문제를 해결하고 싶어서 나왔다”라고 말한다. 김효진은 “아니, 부모님한테 말하는 게 쉽지 전 국민에게 말하는 게 쉽냐? 왜 자꾸 비밀을 만드냐?”며 답답함에 가슴을 친다.

 

직후 황강은-이태훈 부부는 생후 9개월 된 아들 라온이와의 일상을 공개하는데, 평온해 보이는 모습 속 두 사람은 이내 깊은 고민에 빠진 모습을 보인다. 급기야 황강은은 “현재 저희의 빚이 2,500만 원”이라고 털어놔 스튜디오 출연진들을 경악케 한다. 부모에게도 말하지 못한 2500만 원이란 채무와, ‘빚 돌려막기’로 위기에 빠진 황강은-이태훈 부부의 상황과 맞춤 솔루션 현장은 29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4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