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회심의 '히든 카드' 솔로녀 출격 "2년 반 전에 사전 미팅..."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1 09:33:5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7기에서 제작진이 오랜 시간 감춰둔 ‘회심의 솔로녀’가 공개된다.

 

▲ '나는 솔로' 17기에서 2년 반 전 섭외된 솔로녀의 정체가 공개된다. [사진=ENA, SBS PLUS]

 

11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와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17번지’에 입성한 솔로녀 17기 ‘미녀 군단’이 베일을 벗는다. 

 

이번 17기는 경남 거창에 마련된 ‘솔로나라’에서 ‘거창한’ 로맨스의 서막을 연다. 특히 17기 솔로녀 중에는 사전 미팅부터 실제 출연까지 무려 2년 반이라는 어마어마한 시간을 대기한 솔로녀가 있어 3MC를 놀라게 한다. 실제로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2년 반 전에 촬영된 솔로녀의 사전 인터뷰를 보면서 ‘입틀막’하고, 데프콘은 “이 분이 보물인가 보네~”라며, 제작진이 그린 ‘빅 픽처’를 궁금해 한다.

 

잠시 후, ‘솔로나라 17번지’에 입성한 솔로녀들은 여신 같은 미모, 남다른 매력으로 ‘남심 올킬’을 시작한다. 데프콘은 화사한 비주얼의 솔로녀들을 보자마자, “와~”라고 감탄하는 한편, “완전 내 스타일!”이라고 ‘과몰입’한다. 급기야 ‘꼬리에 꼬리를 무는 미녀 퍼레이드’를 모두 관전한 데프콘은 “우와! 나 선택 어떻게 해야 돼”라고 17기 솔로남에 빙의한 듯, ‘과몰입’을 멈추지 못한다. 

 

또한 솔로녀들은 ‘클래스’가 다른 로맨스의 서사도 예고한다. 한 솔로녀는 “제가 남녀 관계에 있어서 서툰 부분도 있다. 최근 연애는 10년 전?”이라며 “진정한 사랑은 아직 못해본 것 같다”고 ‘찐 사랑’에 갈증을 드러내고, 또 다른 솔로녀는 연애 경험이 1개월, 3개월로 단 2회라는 반전 연애사를 공개하며 “최종 목표는 결혼”이라고 진정성을 어필한다. 데프콘을 ‘결정 장애’로 만든, 17기 솔로녀들의 정체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4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7.05%(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7.93%까지 치솟았다. 지난 5주간 수요 예능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온 ‘나는 SOLO’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9월 4주차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도 2위를 차지했다. 또한 ‘비드라마 TV 검색반응 TOP10’에서 1위에 오르는 한편, ‘비드라마 검색이슈 키워드 TOP10’에서는 1위(‘나는 SOLO’ 16기), 2위(‘나는 SOLO’ 갤러리), 3위(‘나는 SOLO’ 공식영상), 5위(‘나는 SOLO’ 방송시간), 9위(‘나는 SOLO’ 영숙), 10위(‘나는 SOLO’ 16기 인스타) 등 무려 6개 순위를 점령해 폭발적인 화제성을 보여줬다.

 

17기 솔로녀 라인업은 11일(오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ENA, SBS Plus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