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 양정아에 고백했지만 거절...양정아 "친구로 널 잃고 싶지 않아"('미우새')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6 08:41:2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김승수가 20년 지기 절친인 배우 양정아에게 사랑을 고백했으나 거절당했다. 

 

▲김승수가 양정아에게 용기를 내 고백했지만 거절당했다. [사진='미운 우리 새끼' 방송 갈무리]

 

김승수는 1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양정아에게 고백을 했다.

 

이날 김승수는 양정아를 위해 목도리를 선물로 구입한 뒤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만남을 가졌다. 그리고 식사가 마칠 즈음, 김승수는 "정아야. 생각이 많이 나고 자꾸 보고 싶고 일하고 있을 때도 보고 싶고. 바쁘다고 하는데 시간이 조금 나면 만사 제쳐놓고 '연락해서 보자고 할까?' 싶더라"고 말물을 열었다. 

 

이어 김승수는 "뭐하고 있나 되게 궁금하고 다른 의미로 만났으면 한다. 누가 내게 여자친구가 있냐고 물어보면 있다고 이야기하고 싶다"라며 "솔직히 어떤 감정이라도 숨기고 사는 게 많았는데 '이번에는 숨기면 많이 후회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마음을 고백했다. 

 

이를 들은 양정아는 "너처럼 생각 많고 섬세하고 신중한 애가 얼마나 또 많이 생각을 했겠냐. '김승수는 나한테 특별한 연이구나'라는 생각을 했다. 지금도 하고 있다"며 "다만 생각 좀 하겠다"고 조심스런 속내를 밝혔다. 

 

결국 집으로 가는 길 차안에서 양정아는 "난 무엇보다 '우리가 나이도 있고, 인연을 만나게 되면 특히 너는 결혼으로 가야지' 싶다. 나는 네가 행복하게 가정 꾸리고 안정되게 사는 거 너무 보고 싶다. 너 닮은 아이들도 낳고 근데 나는 그럴 수 없는 입장이니까. 난 네가 그렇게 살 수 있고 네가 그렇게 사는 걸 친구로서 보고 싶다"라며 "나는 너 오래 보고 싶다. 오래오래 좋은 친구로 널 잃고 싶지 않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촌, 34년 소스 노하우 입힌 파일럿 브랜드 ‘소싯(SAUCIT)’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자사의 소스 노하우를 담은 ‘한국식 소스’를 활용한 신규 델리 브랜드 ‘소싯(SAUCIT)’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Sauce(소스)’와 ‘It’s KYOCHON Difference’의 합성어인 ‘소싯(SAUCIT)’은 교촌이 새롭게 선보이는 파일럿 브랜드로, 사내에서 열린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출발했다. 매장은

2

한솥도시락, ‘돼지고기’ 앞세운 단백질 강화 메뉴로 시장 공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단백질의 중요성이 강조되며 관련 제품의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다.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국내 단백질 식품 시장은 2018년 813억 원 규모에서 2023년 4000억 원 수준으로 성장했다. 이 같은 흐름 속에서 주요 단백질 공급원에도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기존에는 닭가슴살과

3

무신사 트레이딩,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디키즈 숍인숍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워크웨어 브랜드 ‘디키즈(Dickies)’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에 신규 매장을 선보인다. 무신사 트레이딩은 지난 2024년부터 국내에 디키즈를 본격적으로 유통하며 브랜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현지 시장에 맞춘 상품 기획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