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규, '지니어스' 장동민에 "머리는 썼는데 잘못됐어" 팩폭?('독박투어3')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7 09:18:2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3’ 홍인규가 ‘지니어스’ 장동민에게 “머리는 썼는데 머리 쓴 게 잘못됐다”며 ‘팩폭’을 날린다. 

 

▲'독박즈'들이 이집트 아스완에서 낭만 투어를 즐긴다. [사진='독박투어3']

 

3월 1일(토) 저녁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NXT 공동 제작) 27회에서는 이집트 카이로에서 16시간을 달려 아스완에 도착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저녁 식사비를 걸고 ‘골반 균형 테스트 게임’을 하는가 하면 홍인규가 잡은 3일 차 숙소인 ‘프라이빗 럭셔리 호텔’로 향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환상적인 나일강 뷰를 품은 레스토랑에서 이국적인 자메이카 요리를 맛본다. 식사를 마친 뒤 이들은 “눈을 가리고 제자리걸음을 걸어서 정해놓은 기준점에서 가장 많이 벗어난 사람이 독박자가 되자”며 ‘골반 균형 테스트 게임’을 한다. 

 

‘지니어스’ 장동민은 “이런 건 빨리 할수록 유리하지”라며 나름의 전략을 세우고, 이후 자신만만하게 게임에 나선다. 하지만 이를 지켜보던 홍인규는 “마이클 잭슨인 줄 알았다”며 장동민의 ‘백스텝 투혼’을 디스한다. 급기야 그는 “머리는 썼는데, 머리 쓴 게 잘못됐다”라고 ‘팩폭’까지 날린다. 

 

장동민은 자신의 결과를 확인한 뒤 겸허하게 수긍하며 “이렇게 될 줄 몰랐다”고 한숨을 내쉰다. 다음으로 홍인규가 나서는데, 김대희는 홍인규의 칼 스텝을 보더니 “역시 춤추던 애는 달라~”라며 혀를 내두른다. 비보이 출신인 홍인규가 장동민을 누르고 ‘독박 게임’에서 당당히 승리할지 결과에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식당을 나선 ‘독박즈’는 홍인규가 예약한 3일 차 숙소로 향한다. 택시를 탄 뒤 다시 배에 오른 ‘독박즈’는 “제발 좀 씻고 싶다”며 전날 ‘슬리핑 기차’에서 제대로 씻지 못해 컨디션이 좋지 않음을 호소한다. 김준호는 “사실 난 (어제) 스핑크스 앞에서 맨발로 게임할 때부터 발을 안 씻었다”라고 셀프 폭로한다. 

 

홍인규는 “내가 잡은 숙소는 128만원이고, 클레오파트라가 신혼여행으로 왔다는 ‘필레 신전’이 보이는 곳”이라고 설명한다. 과연 홍인규가 잡은 ‘프라이빗 럭셔리 호텔’이 어떠할지 이들의 이집트 여행에 기대가 모아진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팔도, ‘이천햅쌀 비락식혜’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팔도가 ‘이천햅쌀 비락식혜’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비락식혜는 1993년 출시한 국내 식혜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다. 국내 최초 RTD 형태를 도입해 시장을 개척한 선구적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은 20억 개를 넘어섰다. 이는 쌀 사용량만 1만6000톤에 달하는 수치다. 건강 중심 소비문화에 맞춰 ‘비락식혜 제로’를 내놓으며 시

2

엠트리아이앤씨, 지드래곤의 '818 BLOOM' 한정판 제작...글로벌 사업 다각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아티스트 지드래곤(G-DRAGON)의 시그니처 꽃이 대한민국 대표 블록 제조사인 옥스포드(OXFORD)와 손잡고 새롭게 피어난다.옥스포드는 지드래곤의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과 함께 세계 평화의 날에 맞춰 한정판 블록 꽃 ‘818 BLOOM’을 제작한다고 9일 밝혔다.피스마이너스원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3

네이버, 사용자 단골력 키우는 전략적 빅파트너십 확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가 빅브랜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해 사용자 단골력을 높인다. 네이버는 9일 네이버스퀘어 종로에서 ‘네이버 커머스 밋업’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서 오프닝세션을 맡은 이윤숙 네이버 쇼핑사업 부문장은 “그동안 네이버 커머스는 판매자 중심의 기술, 정책, 교육 등 친판매자 중심 전략으로 성장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