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대표자', 프로야구 개막 맞춰 시즌2 온다 '누적 3000만뷰의 힘!'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8 09:03:0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하는 자’ 시리즈로 MZ세대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오오티비가 프로야구 구단 도장깨기 예능 ‘야구대표자: 덕후들의 리그’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2를 전격 제작한다.

 

▲'야구대표자'가 시즌2를 선보인다. [사진=오오티비]

 

멀티플랫폼 제작사 오오티비(대표 이현숙)가 기획, 제작하는 ‘야구대표자: 덕후들의 리그’(이하 ‘야구대표자’)는 야구 덕후들을 대신해 10명의 대표자가 구단별 선수, 구장, 문화를 낱낱이 파헤치며 난장토론을 펼치는 본격 토론 예능으로, 지난해 티빙 오리지널로 공개돼 야구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엄지윤이 구장을 리뷰하는 구간은 오오티비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동시 공개되며 누적 조회수 3천만 뷰를 훌쩍 넘기며 초대박 히트를 기록했다.

 

‘야구대표자’ 시즌1을 향한 야구 팬들의 큰 사랑에 힙입어, 오오티비는 2025년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야구대표자: 덕후들의 리그’ 시즌2(이하 ‘야구대표자2’)를 제작해 티빙 오리지널로 선보이며 또 한 번의 ‘야구 예능 붐’을 예고했다. 시즌1에서 10개 구단을 리뷰하며 ‘야알못’에서 성장형 야구팬으로 거듭난 엄지윤은 시즌2에서는 구단 일일 직원으로 신분 상승에 성공, 각 구단을 한층 더 밀착 취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윤석민(KIA 타이거즈), 우디(삼성 라이온즈), 윤박(LG 트윈스), 유희관(두산 베어스), 하승진(KT 위즈), 지상렬(SSG랜더스), 이대호(롯데자이언츠), 매직박(한화 이글스), 김동하(NC 다이노스), 신재영(키움 히어로즈)가 각 구단의 대표자로 나서며, 본격적인 입담 전쟁을 펼칠 예정이라 기대가 모인다.

 

멀티플랫폼 제작사 오오티비는 ‘전과자: 매일 전과하는 남자’를 비롯해 ‘상팔자: 매일 VIP 되는 여자’, ‘대표자 : 지역을 대표하는 자(이하 대표자)’, ‘전역자: 전 세계 역을 리뷰하는 자’, ‘무이자: 무인도에서 이어사는 자’, ‘세입자: 세상의 모든 게스트하우스에 입실하는 자’ 등 ‘~하는 자’ 세계관을 다채롭게 확장하고 있다.

 

‘야구대표자’는 오오티비의 각 지역 대표 출연자들의 지역 부심 배틀 토크쇼 '대표자'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야구에 특화된 난장 토론 배틀을 통해 입문자부터 찐팬까지 모두를 만족시키며 명실상부 프로야구 대표 예능으로 입지를 굳힌 터. 오오티비는 이 밖에도 참신하고 신선한 기획의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으며, 2025년에는 다양한 기업, 브랜드들과 협업해 국민템을 개발하는 사상 첫 R&D 예능 ‘의뢰자’를 론칭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R&D부터 스포츠까지 다채롭게 영역을 확장하며 사랑받고 있는 오오티비가 앞으로 또 어떤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성수1지구 조합 “재입찰 한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하반기 서울 강북권 최대 재개발 사업인 성수전략정비구역1지구(이하 ‘성수1지구’) 조합이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이달 6일 밝혔다. 성수1지구 조합은 이달 4일 대의원 회의에서 ‘기존 입찰지침 유지’ 결정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대승적으로 입찰지침을 변경, 다수의 건설사들이 입찰에 참여토록 할 방침이다. 조합의 재입찰

2

KT&G 상상마당, 전자음악 주제 전시 ‘전율’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G는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전자음악 장르의 전시회 ‘전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음악을 주제로 한 전시회를 추진하고 있다. 올해에는 사운드 아티스트 4인의 작품이 공개됐으며, 전자음악 특유의

3

CJ CGV, 대학생 대외활동 ‘Campus Crew' 3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CGV는 대학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CGV Campus Crew(이하 ‘캠크루’)’ 3기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캠크루는 CGV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선발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3기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총 19명이 선발돼 한 달간 활동에 나섰다. 특히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