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 에일 출시 기념, 독도 단체 후원한 생활맥주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0-25 08:19:07
  • -
  • +
  • 인쇄
인증샷으로 참여 가능한 후원행사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사단법인 대한민국독도협회에 후원금을 기부했다.

지난 8월 생활맥주는 독도 에일 출시를 기념해 후원 프로젝트인 ‘기부엔 드링크’ 행사를 진행했다.

8월 15일부터 31일까지 독도 에일을 마시면 1잔당 100원이 모금됐고, 추가로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100원씩 더 모금한 행사다.
 

▲사진 왼쪽부터 (사)대한민국독도협회 연성기 사무국장, 생활맥주 오지환 팀장 (사진 = 생활맥주 제공)

 

생활맥주는 지난 22일 후원금 전액을 협회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국산 수제맥주로 우리 땅 독도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여러 고객분들께서 독도에일을 사랑해 주신 덕에 후원금이 잘 전달될 수 있었다”며 “국산 수제맥주를 양조하는 소규모 양조장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생활맥주는 전국 각지 소규모 양조장의 수제맥주를 유통해 매장에서 판매하는 수제맥주 대표 프랜차이즈. 소규모 양조장과 협업으로 탄생한 생활맥주의 오리지널 수제맥주 라인업은 50여종이다.

특히 ‘마시자 지역맥주’ 등 양조장에서 생산되는 우수하고 특색 있는 수제맥주를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양조장 상생 프로젝트 활동이 주목 받고 있다.

가맹점주 지원과 국내 양조장과의 상생에 앞장서 착한프랜차이즈와 4년 연속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로 선정되기도 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칠성음료, 제로 소주 '새로' 판매고 7억병 기록...국민 인당 14병씩 마셔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2년 9월에 첫 선을 보인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말에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하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제로 슈거 소주로 자리매김했다. 한국인 국민 약 5000만명으로 나눴을 때 인당 14병씩 마신 셈이다. '새로'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부드러운 목넘김과

2

지오영, 아스트라제네카 ‘아태 최우수 물류 운영 기업’ 선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1위 의약품 유통기업 지오영(대표 조선혜 회장)이 글로벌 의약품 물류 역량을 인정받았다. 지오영은 15일 아스트라제네카가 선정하는 ‘2024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우수 물류 운영 기업(Top Operational Excellence·OPEX)’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아스트라제네카는 아태 지역 물류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품질, 문제

3

오스템임플란트, 유럽 시장 공략 ‘청신호’…178종 4695개 제품 MDR 인증 획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임플란트(대표 김해성)는 주력 임플란트 라인을 포함한 178종, 4695개 제품이 유럽연합(EU) 의료기기 규정(MDR, Medical Device Regulation)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인증으로 오스템임플란트는 KS, TS, SS 등 핵심 임플란트 라인과 어버트먼트, 교정 스크류, 멤브레인 등 주요 제품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