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부산발 치앙마이·하노이·코타키나발루 스케쥴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5 08:46:2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은 최근 △부산-치앙마이 △부산-하노이 △부산-코타키나발루 노선 스케쥴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부산-치앙마이 노선은 내년 1월 8일부터 주 2회(목·일) 운항한다. 출발편은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 7시 25분 출발, 현지 시각 오후 11시 15분 치앙마이 국제공항에 도착하며, 귀국편은 치앙마이에서 오전 12시 15분에 출발해 오전 6시 50분 부산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 [사진=티웨이항공]

 

부산-하노이 노선은 내년 1월 7일부터 주 2회(수·토) 운항한다. 출발편은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 7시 25분에 출발해 현지 시각 오후 10시 40분 하노이 노이바이 국제공항에 도착하며, 귀국편은 오전 12시 40분 출발, 부산에 오전 6시 35분 도착하는 일정이다.

 

부산-코타키나발루 노선은 내년 1월 9일부터 주 2회(월·금) 운항한다. 출발편은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 7시 30분에 출발해 현지 시각 오후 11시 45분 코타키나발루 국제공항에 도착하며, 귀국편은 오전 12시 45분 출발, 부산에 오전 6시 25분 도착하는 일정이다. 요일별 스케줄이 다르며, 자세한 운항 스케줄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치앙마이는 올드타운 사원과 님만해민 카페거리, 야시장과 현지 미식이 어우러진 여유로운 감성 여행지다. 하노이는 호안끼엠 호수와 프렌치쿼터의 클래식한 매력, 하롱베이 등 근교 투어까지 도시와 자연을 함께 즐기기 좋다. 코타키나발루는 석양 명소와 해양 액티비티, 휴양을 모두 갖춰 겨울철 따뜻한 여행지로 손꼽힌다.

 

현재 티웨이항공은 김해국제공항에서 김포행 국내선을 비롯해 △부산-나트랑 △부산-오사카 △부산-삿포로 △부산-후쿠오카 등 국제선 4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이번 동남아 3개 노선 추가로 부산발 국제선 네트워크를 더욱 확장해 영남권 고객에게 더 많은 선택지와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부산에서 더 가까워진 동남아로 따뜻한 겨울 여행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며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부산발 국제선 네트워크를 꾸준히 확대해 나가며, 안전 운항과 고객 만족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y 이현숙 프레시 매니저, ‘고독사 발견’ 공로로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y가 펼치는 대표 사회공헌활동이 또 한 번 의미 있는 결실을 맺었다. 지난 4일 이현숙 hy 프레시 매니저(이하 매니저)가 ‘2025년 사랑나눔의 장(場)’ 행사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는 관계자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약 노인 보호사업 유공 표창과 제17차 독거노인사랑잇기사업 재협약(MOU) 체결 등이 진행

2

티웨이항공, 부산발 치앙마이·하노이·코타키나발루 스케쥴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은 최근 △부산-치앙마이 △부산-하노이 △부산-코타키나발루 노선 스케쥴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부산-치앙마이 노선은 내년 1월 8일부터 주 2회(목·일) 운항한다. 출발편은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 7시 25분 출발, 현지 시각 오후 11시 15분 치앙마이 국제

3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