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모디슈머 레시피 상품화...농심의 이색 출시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0-08 08:56:40
  • -
  • +
  • 인쇄
“젊은 소비자가 매력 느낄 수 있는 제품 지속 선보일 것”

소비자들이 만든 레시피가 제품으로 나온다.

농심은 모디슈머 레시피에 따라 신제품 카구리 큰사발면과 앵그리 짜파구리 봉지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 농심 제공

 

카구리는 너구리에 카레를 넣어 먹는 PC방 인기 메뉴.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국물이 특징이다.

카레로 색다른 국물맛을 구현하되, 오동통하고 쫄깃한 면발과 너구리의 상징인 다시마, 너구리 모양 어묵 등 기존 특징을 그대로 살렸다고. 또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용기면이 특징이다.

아울러, 농심은 지난해 짜파구리 열풍에 힘입어 선보인 앵그리 짜파구리도 봉지라면으로 한정 출시한다.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섞어 먹는 모디슈머 트렌드 원조인 짜파구리는 TV 예능프로그램과 봉준호 감독의 아카데미 수상작 <기생충>에서도 소개돼 화제였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 트렌드의 변화를 살피며, 젊은 소비자들이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반도체 수요 폭발...8월 ICT 수출, 역대 최대치 달성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난 8월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수출이 반도체 판매 호조에 힘입어 같은 달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1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발표한 ‘ICT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8월 ICT 수출액은 228억7000만 달러로 전년 동월 대비 11.1% 증가했다. 특히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 수요 확대가 반도체 수출 증가를 이

2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 결론 못 내...대규모 투자 조건 줄다리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를 위해 방미했던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14일 귀국했다. 김 장관은 미국 뉴욕에서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부 장관과 만나 한국의 대미 투자 구조와 이익 배분 방식 등 세부 쟁점을 논의했으나, 협의가 어느 정도 진전됐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이날 새벽 인천공항에 도착한 김 장관은 협상 결과를 묻는 질문에

3

현대건설, '중대 재해 근절' 협력사 안전 워크숍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건설은 250여개 공종(공사 종류) 협력사와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안전 연수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일 현대건설 계동 본사 사옥에서 열린 행사에는 이한우 대표이사와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 대표는 "국가적 위급 사안이라고 판단된 산업 현장의 안전사고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비상 안전 체제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