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모디슈머 레시피 상품화...농심의 이색 출시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0-08 08:56:40
  • -
  • +
  • 인쇄
“젊은 소비자가 매력 느낄 수 있는 제품 지속 선보일 것”

소비자들이 만든 레시피가 제품으로 나온다.

농심은 모디슈머 레시피에 따라 신제품 카구리 큰사발면과 앵그리 짜파구리 봉지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 농심 제공

 

카구리는 너구리에 카레를 넣어 먹는 PC방 인기 메뉴.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국물이 특징이다.

카레로 색다른 국물맛을 구현하되, 오동통하고 쫄깃한 면발과 너구리의 상징인 다시마, 너구리 모양 어묵 등 기존 특징을 그대로 살렸다고. 또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용기면이 특징이다.

아울러, 농심은 지난해 짜파구리 열풍에 힘입어 선보인 앵그리 짜파구리도 봉지라면으로 한정 출시한다.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섞어 먹는 모디슈머 트렌드 원조인 짜파구리는 TV 예능프로그램과 봉준호 감독의 아카데미 수상작 <기생충>에서도 소개돼 화제였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 트렌드의 변화를 살피며, 젊은 소비자들이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OL,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연말 여행 수요에 맞춰 국내여행 혜택을 강화해 지역 관광 회복에 나선다 NOL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겨울편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연중 진행된 민관협력 캠페인으로 올해 마지막 시즌을 맞이했다. NOL은

2

신세계백화점, CJ ENM 협업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백화점이 연말을 맞아 CJ ENM과 팝업을 선보인다. 오는 16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오픈스테이지에서는 신세계 자체 캐릭터 푸빌라와 함께 뮤지컬 물랑루즈!의 ‘사틴’, 킹키부츠의 ‘롤라’, 비틀쥬스의 ‘비틀쥬스’가 산타가 되어 특별한 선물을 소개하는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 스토어가 펼쳐진다. 이번 팝업에서는

3

한촌설렁탕,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촌설렁탕이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에 첫 참여해 11월 11일(화)까지 국탕류 시그니처 간편식 라인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고물가 추세가 지속되면서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가격 부담은 줄이되, 맛과 영양, 품질을 모두 챙기는 '합리적 프리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