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모디슈머 레시피 상품화...농심의 이색 출시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0-08 08:56: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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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은 소비자가 매력 느낄 수 있는 제품 지속 선보일 것”

소비자들이 만든 레시피가 제품으로 나온다.

농심은 모디슈머 레시피에 따라 신제품 카구리 큰사발면과 앵그리 짜파구리 봉지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 농심 제공

 

카구리는 너구리에 카레를 넣어 먹는 PC방 인기 메뉴.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국물이 특징이다.

카레로 색다른 국물맛을 구현하되, 오동통하고 쫄깃한 면발과 너구리의 상징인 다시마, 너구리 모양 어묵 등 기존 특징을 그대로 살렸다고. 또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용기면이 특징이다.

아울러, 농심은 지난해 짜파구리 열풍에 힘입어 선보인 앵그리 짜파구리도 봉지라면으로 한정 출시한다.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섞어 먹는 모디슈머 트렌드 원조인 짜파구리는 TV 예능프로그램과 봉준호 감독의 아카데미 수상작 <기생충>에서도 소개돼 화제였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 트렌드의 변화를 살피며, 젊은 소비자들이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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