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인제약 자회사 애즈유, 데일리 선케어 ‘더마린 마일드 모이스처 미네랄 선크림’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31 09:18:24
  • -
  • +
  • 인쇄
자외선 차단은 물론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까지 갖춘 3중 기능성 선크림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환인제약(대표 이원범)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애즈유(대표 이동수)가 코스메슈티컬 ‘더마린’의 신규 라인업으로 데일리 선케어 제품 ‘환인제약 더마린 마일드 모이스처 미네랄 선크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무기자차 기반으로 설계되었으며, 12시간 이상 자외선 차단은 물론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까지 갖춘 3중 기능성 선크림이다.

‘더마린 마일드 선크림’은 SPF50+ / PA++++ 등급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제공하며, 자외선 A(UVA)와 자외선 B(UVB)를 동시에 차단할 수 있는 징크옥사이드 100% 무기자차 성분을 사용했다. 여기에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까지 더해, 일상생활 속 다양한 피부 손상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또한 피부 미백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 개선을 돕는 아데노신을 함유해,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데일리 스킨케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제형은 백탁이나 밀림, 들뜸 현상 없이 에어펜스블렌딩으로 촉촉한 수분감은 채워지면서 자연스럽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제공하며, 눈시림이나 따가움 없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포뮬러로 설계됐다.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트리클로산, 파라벤, 합성향료 등 화해 20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했으며, 옥토크릴렌, 옥시벤존 등 산호에 유해한 성분도 포함하지 않아 해양 생태계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EWG 그린 등급 원료 기준을 충족하고 있으며, 자연 유래 성분 중심의 포뮬러를 적용했다. 특히 특허성분인 한델린(산국꽃 추출물)을 함유해 진정 및 보호 효과도 강화했다.



애즈유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이 선케어 제품을 고를 때 단순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성분 안정성, 기능성, 사용감까지 꼼꼼히 따지는 만큼, 이번 신제품은 까다로운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충분한 수분감으로 데일리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한 제품이라 산뜻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애즈유는 ‘더마린 마일드 모이스처 미네랄 선크림’ 출시를 기념해 공식 자사몰을 통해 1+1 이벤트 및 10ml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애즈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도미노피자,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자녀 위한 기부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도미노피자가 대한소방공제회관에서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및 가족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및 가족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28일 대한소방공제회에서 한국도미노피자 김영훈 대표와 대한소방공제회 이일 이사장이 참석해 5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순직·

2

애경산업, ‘두바이 뷰티 월드’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이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서 개최한 '두바이 뷰티 월드' (Dubai Beauty World)에 참가했다. 두바이 뷰티 월드는 아랍에미리트, 이란, 사우디아라비아, 인도, 파키스탄, 중국 등 약 164개 국가가 참여하는 중동 지역 최대 규모의 뷰티 및 웰니스 박람회로 글로벌 뷰티

3

지씨셀, 중국 IASO사와 CAR-T 치료제 국내 도입 계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대표 원성용·김재왕)은 중국 난징 이아소 바이오테크놀로지(Nanjing IASO Biotechnology, 이하 ‘이아소 바이오’)와 다발성골수종 치료용 CAR-T 세포치료제 ‘푸카소(Fucaso, 성분명: Equecabtagene Autoleucel)’의 국내 도입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계약을 통해 지씨셀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