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중소셀러 상생하는 '원클릭 오늘배송' 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8 09:16:3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진 원클릭이 합리적인 비용의 당일 배송 솔루션을 선보이며 소규모 셀러의 배송 경쟁력 강화를 지원한다.  

 

한진이 28일부터 온라인 사업자를 위한 종합 물류 솔루션 ‘한진 원클릭’ ‘오늘배송’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 <사진 한진>

 

원클릭 오늘배송은 이커머스 소비자에게 당일 배송을 제공하고자 하는 소규모 사업자에 최적화된 서비스다. 방문 픽업을 통해 사무실, 창고, 풀필먼트센터 등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상품을 바로 출고할 수 있으며, 기업 할인 요율이 적용된 합리적인 요금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는 서울 및 수도권 내에서 상품을 출고·배송하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우선 운영된다. 고객사는 필요에 따라 당일택배와 퀵서비스 중에서 원하는 방식으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당일택배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 이전에 접수하면 서울 전역에 당일 배송이 가능하다. 퀵서비스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신청을 완료하면 수도권 전역 고객에게 당일로 상품을 전달할 수 있다.  

 

원클릭을 이용하는 사업자는 통합 배송 관리의 효율도 함께 누릴 수 있다. 픽업부터 배송 완료까지 오늘배송 전체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고객 문의에 대응할 수 있고, 일반 배송 주문과 오늘배송 주문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원클릭 오늘배송 서비스는 별도 계약없이 한진 원클릭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하며 이용 방법 등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진 관계자는 “한진 오늘배송 서비스는 빠른 배송과 함께 물류비 부담을 줄이고자 하는 중소 셀러에게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한진 원클릭을 이용하는 사업자 고객의 배송 경쟁력 강화를 통해 이커머스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충족하는 사업 성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캐피탈, 맘스터치와 함께 취약계층 아동 돌봄 지원금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지난 27일, 토종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맘스터치앤컴퍼니(이하 맘스터치)와 함께 취약계층 아동들의 외식 및 문화체험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금 총 7000만원을 관악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전달하였다. 이번 기부는 양사가 동일 금액을 출연하는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조성된 기부금은 경제

2

가치봄플러스, 함께하는 '영화 관람'으로 장애인 인식 개선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가치봄플러스가 '문화접근성 캠페인'을 서울·수도권 전역을 누비는 현장 중심 홍보 활동으로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모두 같은 상영관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사업은 복권위원회 복권기금으로 영화진흥위원회가 지원하고,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가 주관하는 시각·청

3

유비케어, ‘2025 팜엑스포’ 참가…약국 운영 효율화 ‘유팜 뉴 라인업’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기업 유비케어(대표 김진태)가 오는 3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제10회 대한민국 약사학술제 및 제47회 팜엑스포’에 참가해 약국 운영 효율화를 지원하는 ‘유팜 뉴(New) 라인업’을 선보인다.이번에 공개되는 ‘유팜 뉴’는 약국 업무 중 반복되는 과정을 줄이고, 약사가 현장에서 보다 수월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