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진라면 대학생 서포터즈 ‘진앤지니’ 14기 발대식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01 09:16:27
  • -
  • +
  • 인쇄

오뚜기는 지난달 30일 서울시 강남구 롤리폴리 꼬또에서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JIN & JINY)’ 1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진앤지니 서포터즈는 오뚜기 진라면의 첫 글자 '진'과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의 합성어로, 지난 2012년부터 시작해 총 510명의 대학생이 참여했다. 

 

▲ 오뚜기 제공


진앤지니는 약 3주간의 모집 기간을 거쳐 대학생 38명이 최종 선발됐다.

오는 8월까지 두 달간 진라면 주니어 마케터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과 미션 수행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 실무를 경험하게 된다.

이달에는 ‘진짜 마케터라면?’을 주제로 ‘진라면’, ‘진비빔면’, ‘짜슐랭’을 홍보하고, 8월은 ‘오뚜기만의 숨겨진 보석 같은 라면’을 알리기 위해 ‘라면비책’, ‘북엇국라면’, ‘쇠고기미역국라면’ 등에 대해 팀별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한다.

오뚜기는 이들 활동에 필요한 제품 제공과 교육을 진행하며, 팀당 60만 원의 활동비를 지원한다.

또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팀에 대한 시상식을 열어 ▲1등(1팀) 상금 200만 원, 입사 최초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1회 제한) ▲2등(1팀) 100만 원 ▲3등(3팀) 50만 원 각각 수여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MZ세대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에게 보다 새롭고 신선하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카드, 해외 특정 국가 10% 즉시할인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카드는 국제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해외 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대상 국가에서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회당 할인 한도 내 10%를 즉시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등록 카드 1개 당 총 10회 할인이 가능하며(1일

2

우리금융, 외국인 순매수 이어가며 주가 사상 최고가 경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지주은 주가가 27일 종가 기준 3만650원을 돌파하며 역사적 최고가를 경신했다. 2025년 이후 주가 상승률은 약 99.4%에 달하며 국내 은행지주 중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학개미들의 해외주식투자 확대와 이에 따른 환율 상승 등 국내 증시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도, 우리금융은 지난해 4대 금융지주 중

3

현대모비스, 미래 성장 위해 '선택과 집중' 전략 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급변하는 모빌리티 산업 환경에 대응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사업 효율화 전략에 속도를 낸다.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 OP모빌리티(OPmobility)와 램프사업부문 거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공시했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 본 계약 체결을 목표로 협상을 진행하며, 거래 구조와 규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