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한화 델타랩' 누적판매액 6000억 돌파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9 10:11:22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한화투자증권이 ‘한화 델타랩’ 누적판매액이 6000억원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 한화투자증권]

 

한화 델타랩은 금융공학 모델을 기반으로 주식 및 상장지수펀드(ETF) 등 운용자산의 변동성에 따라 편입비를 조절하는 랩어카운트(일임형 자산종합관리계좌) 서비스이다. 델타랩은 2018년 처음 선보인 이후 6년 만에 누적판매액 6000억원을 달성했다.

 

특히 델타랩은 ‘삼성전자’, ‘현대차’ 등 국내를 대표하는 주식 중 한 종목으로만 설정하며 사전에 정해진 운용모델을 기반으로 동일한 운용자산이라도 모집 시점 주가와 편입비에 따라 별도로 운용한다.

 

또한 고객이 사전에 정한 목표전환수익률에 도달하면 현금성 자산으로 전환해 운용하고 목표수익률 도달 전이라도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중도 해지가 가능하다.

 

최소 가입 금액은 운용자산별로 1000만원에서 5000만원까지 다양하다.

 

송요한 한화투자증권 상품전략실 전무는 “델타랩은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 한화투자증권 랩서비스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를 충족 시킬 수 있는 다양한 투자상품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페르노리카 코리아, 바텐딩 대회 본선 진출자 확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제2회 ‘SIP 슈퍼노바(SIP Supernova)’ 글로벌 바텐딩 대회 본선 진출자 20인을 발표했다. 본선 진출자들은 1월 한 달간 ‘마켓 챌린지(Market Challenge)’에 참여한다. ‘SIP 슈퍼노바’는 페르노리카 그룹이 운영하는 바텐더 커뮤니티 플랫폼 ‘SIP(Share·Inspire·Pioneer

2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카피바라 전시 시작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신규 생물인 카피바라 전시를 29일부터 시작했다. 카피바라는 남아메리카에 서식하는 설치류로, 현존하는 설치류 가운데 몸집이 가장 큰 종이다. 성체 기준 몸길이는 약 1m, 체중은 최대 60kg에 이른다. 온순한 성격과 다른 동물과의 높은 적응력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카피바라는 느긋한 행동과 표정 등이 SNS를

3

롯데마트·슈퍼, '크라운 하임X스텔라이브' 단독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슈퍼가 오는 31일 국내 버추얼 크리에이터 그룹 ‘스텔라이브’와 협업한 기획 상품 ‘하임X스텔라이브’를 단독 출시한다. 이번 상품은 크라운제과의 ‘화이트하임’과 ‘초코하임’에 스텔라이브 3기 ‘클리셰’ 멤버 IP를 결합한 협업 기획팩이다. 롯데마트·슈퍼와 스텔라이브의 두 번째 협업 사례다. 앞서 롯데마트·슈퍼는 지난 9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