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야2021', 휴가철 맞아 에어서울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7-02 10:27:23
  • -
  • +
  • 인쇄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의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이 국내 항공사 '에어서울'과 손잡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시원한 여름 여행을 주제로 ‘여름 휴가 도장 깨기’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며, 간단한 참여만으로 게임 유저는 물론 에어서울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 컴투스 프로야구 2021


먼저, ‘컴프야2021’ 유저들은 오는 7월 18일까지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으로 획득한 여행 도장을 모아 에어서울의 국내선 예매권에 직접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7명에게는 자신이 희망하는 여행 구간을 자유롭게 선택해 원하는 날짜에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에어서울’ 항공 예매권이 주어진다.

또한 누적 응모 횟수에 따라 컴프야2021의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는 ‘100% 플래티넘팩’을 비롯해 ‘구단 선택 나만의 팩’, ‘고유 능력 변경권’ 등 다양한 게임 보상까지 추가로 제공된다.

에어서울도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기념해 오는 15일과 16일 양일간 기내 이벤트를 진행하고, 컴프야2021 신인왕 모델 4인방을 비롯해 KBO 인기 선수들의 친필 사인볼을 고객들에게 증정한다.

이외에도 공항 내 이벤트 POP를 추가 게시해 참여자 모두에게 특별한 게임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노랑풍선, 'K-미식벨트 금산인삼 미식투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농림축산식품부와 한식진흥원, 충남문화관광재단, 금산군과 함께 ‘K-미식벨트 금산인삼 미식투어’ 상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미식과 여행을 연계해 금산 인삼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투어상품으이다. 해당 상품은 전통 미식 문화 홍보를 위해 농림축산식품부, 금산군, 한식진흥원의 협조와 지원이 반영된

2

서울우유, ‘A2+우유’ 누적 판매량 8250만 개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이 지난해 4월 선보인 프리미엄 ‘A2+우유’가 올해 9월 기준 누적 판매량 8250만 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A2+우유’는 서울우유가 국산 우유 소비 증진을 목표로 5년간 약 80억 원을 투자해 2024년 출시한 프리미엄 흰 우유다. A2 단백질 유전형질을 가진 젖소에서 분리·집유해 A2 단

3

코웨이,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에 ‘코웨이 갤러리’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경기도 의정부시 신세계백화점 8층에 자사 브랜드 체험 매장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를 오픈했다. 코웨이 갤러리 신세계백화점 의정부 직영점은 경기 북부권 최초 매장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의정부역에 위치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전략적 거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매장에 방문한 고객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