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투자와연금센터, 전북은행과 은퇴금융 상호 협력위해 맞손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06-14 10:34:32
  • -
  • +
  • 인쇄
▲ 미래에셋투자와연금센터는 전북은행’과 투자 및 연금 콘텐츠 교류, 그리고 시니어 금융 등에 관한 업무협약을 지난 10일 맺었다. (사진오른쪽부터 네번째) 전북은행 권오진 부행장, (다섯번째) 미래에셋투자와연금센터 김경록 대표 [사진=미래에셋자산운용 제공]


‘미래에셋투자와연금센터’는 ‘전북은행’과 투자 및 연금 콘텐츠 교류, 그리고 시니어 금융 등에 관한 업무협약을 지난 10일 맺었다고 밝혔다.

이 날 협약식에는 미래에셋투자와연금센터 김경록 대표와 전북은행 권오진 부행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미래에셋투자와연금센터는 투자자들의 성공적인 자산운용과 평안한 노후준비를 위해 다양한 투자 및 연금 관련 컨텐츠를 개발해 공급하고 있다. 또한 전북은행은 지역밀착형 소매금융의 강자로서 지역 사회와의 상생에 앞장서 온 향토은행이다. 양 기관은 교류와 공동 사업 등으로 투자자들의 성공적인 투자와 노후준비, 연금설계 등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상호 시너지 효과를 내겠다고 밝혔다.

미래에셋투자와연금센터 김경록 대표는 “본격적인 고령화 시대가 도래하면서 시니어 고객의 자산관리 중요성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며, “저금리, 저성장 시대에 고객들의 성공적인 자산운용과 노후준비를 돕기 위해 전북은행과 함께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