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소더비와 '미래에셋세이지클럽 살롱아카데미' 개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1 10:53:32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세이지클럽 멤버십 고객 대상 프라이빗 문화행사인 살롱아카데미를 지난 18일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미래에셋세이지클럽은 독점적인 인프라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래에셋그룹의 대표 VIP 브랜드다. 2010년 VIP고객 특별관리를 위한 오블리제클럽으로 시작해 2020년 새롭게 리뉴얼된 미래에셋세이지클럽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지혜로운 사람'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글로벌 투자전문그룹인 미래에셋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사진=미래에셋증권]

 

이번 세미나는 지난 8월 명품시계 컨설팅에 이어 세계 명품 경매의 메카로 인정받고 있는 소더비(Sotheby's)와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Georgy Lacey 소더비 와인부문 회장 (Head of Wine, Asia)이 참여했다. 그는 '와인 경매 트렌드와 투자'를 주제로 강연했으며, 특히 음식에 어울리는 와인 페어링과 네트워크 세션으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미래에셋증권 VIP솔루션본부 관계자는 "희귀 와인, 보석, 역사적 유물 등 희소성이 높은 자산들은 시간이 지나며 가치가 상승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초고액 자산가들에게 매력적인 투자처로 여겨진다"며 "전통적인 투자를 넘어 자산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글로벌 톱티어 기업인 소더비와 유니크한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미래에셋세이지클럽 대상으로 자녀 프로그램을 비롯한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반영할 수 있는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를 기획하는 등 멤버십 서비스를 통한 고액 자산가 관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