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패스프라임’ 가입자에 미술품 분할소유권 제공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6-14 11:04:07
  • -
  • +
  • 인쇄
30일까지 패스프라임 유료 가입자 중 선착순 5만 명에 제공

SK텔레콤은 ‘패스(PASS)프라임’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미술품 분할소유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패스프라임에 유료로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5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우환‧박서보 등 유명 작가 미술품의 2000원 상당 분할소유권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 SK텔레콤은 ‘PASS 프라임’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미술품 분할소유권을 선착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제공]

 

지난 3월 출시한 패스프라임은 휴대전화 본인 인증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패스머니를 적립해주며 패스 앱에서 제공하는 주요 부가서비스인 신용정보‧주식정보‧금융정보 등의 핵심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다.

패스 프라임은 월 3960원에 이용 가능하며 이용 고객은 휴대전화 본인 인증을 할 때마다 하루 최대 10건, 건당 최소 15원에서 최대 50원의 패스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SKT는 패스프라임 유료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아도 본인의 신용점수와 금융기관 인증 이력 등 패스프라임의 일부 핵심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 중이다.

향후 패스프라임 서비스를 패스 앱 내 핀테크 서비스, 생활 밀착형 콘텐츠 등과 연계해 패스프라임 회원들이 패스 앱을 이용하면서 다양한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로 진화시켜 나갈 예정이다.

오세현 SKT 디지털 에셋 CO담당은 “패스 앱은 인증 서비스를 뛰어넘어 금융과 생활 영역을 아우르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패스 앱을 더욱 유용하게 느낄 수 있도록 더 많은 혜택과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대학생 멤버십 '캠퍼스 버디' 가입자 55만명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의 대학생 전용 멤버십 ‘캠퍼스 버디’ 누적 가입자 수가 55만명을 넘어섰다. 2024년 9월 출시 이후 약 1년 4개월 만이다. 한국교육개발원이 집계한 2025년 전국 대학(원)생 수는 301만6,724명으로, 대학(원)생 5명 중 1명이 캠퍼스 버디 회원인 셈이다. 캠퍼스 버디는 카카오톡 학생증 발급이 가능한 전국

2

이마트24, ‘모아진’ 디지털 매거진 기프트카드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24가 이달부터 디지털 매거진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아진 기프트카드’를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아진 기프트카드는 선불형 디지털 상품권으로, 온라인에서 코드를 등록하면 디지털 매거진 플랫폼 ‘모아진(moazine)’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모아진은 보그, 엘르, 객석, 포브스, 행복이 가득한 집, 내셔

3

무신사 뷰티, ‘넥스트 뷰티’ 선언…성수 메가스토어·글로벌 확장 가속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뷰티 큐레이션 서비스 ‘무신사 뷰티(MUSINSA BEAUTY)’가 2026년을 기점으로 ‘넥스트 뷰티(NEXT BEAUTY)’를 내세우며 공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선다. 무신사 뷰티는 온라인 중심으로 형성된 팬덤을 기반으로 올해부터 오프라인 접점을 본격 확대한다. 지난해 성수동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