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PC MMORPG '썬 클래식' 국내 공략 나선다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7-01 11:46:07
  • -
  • +
  • 인쇄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썬 클래식(S.U.N. Classic)'을 국내 게임시장에 내놓는다고 1일 밝혔다.

웹젠은 1일 오후 3시에 '썬 클래식'의 게임 서비스를 시작한다.

 

 

▲ 웹젠 제공


게이머들은 캐릭터의 빠른 성장이 가능한 ‘썬 클래식’의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오픈 리부트 서버는 경험치와 아이템의 획득률이 일반 서버보다 높아 짧은 시간에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썬 클래식'은 PC 온라인게임 'S.U.N.’의 아이템 및 옵션 체계, 그래픽 등 전반적인 게임 시스템을 개선한 리부트 버전이다. 단조로웠던 기존의 아이템 체계를 다양화해 필드와 던전 등에서 사냥을 즐기고, 각종 장비와 아이템을 수집하는 파밍의 재미를 살렸다.

또한 스토리 던전과 특수 던전, 길드 던전 등 다양한 던전 콘텐츠와 목표 달성에 따라 추가 보상을 받는 지역점령 시스템, PVP 및 PK 시스템 등 원작 게임을 오랜 기간 서비스해오며 확보한 방대한 콘텐츠를 담았다.

웹젠은 ‘썬 클래식’의 공식 홈페이지도 함께 열었다. 이곳에는 게임에 관한 여러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패치노트', 'GM 노트' 등 정보 게시판과 다른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자유 게시판’, 게임 공략을 확인하는 ‘공략 게시판’ 등 커뮤니티 게시판 등이 마련돼 있다.

한편, ‘썬 클래식’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한다.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누적해서 출석한 일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선물하고, 게임에 접속한 후 1시간이 지날 때마다 접속 포인트도 1씩 지급한다. 특히, 접속 포인트를 모아 룰렛을 돌리거나, 이벤트 NPC에게 제출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핫타임 이벤트도 준비했다.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특정한 시간에 ‘썬 클래식’에 접속하면 경험치를 30% 더 제공하고, 게임 내 마을에 있는 수정 기둥을 클릭하면 1시간 동안 캐릭터의 능력치가 올라가는 버프 혜택을 준다.

이외에도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설문조사’와 ‘베스트 공략왕’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는 커뮤니티 이벤트가 열린다.

웹젠의 PC MMORPG ‘썬 클래식’의 게임 정보와 출시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자생한방병원, 제10회 ‘자생 꿈나무 올림픽’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자생의료재단(이사장 박병모)은 지난 12일 수원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위한 ‘제10회 자생 꿈나무 올림픽’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자생 꿈나무 올림픽은 2018년 시작돼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의 건강 증진과 정서적 성장 지원을 목적으로 마련된 체육 행사다. 코로나19 팬데믹(2020~2021년)을 제외하고

2

롯데칠성음료, 제로 소주 '새로' 판매고 7억병 기록...국민 인당 14병씩 마셔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2년 9월에 첫 선을 보인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말에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하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제로 슈거 소주로 자리매김했다. 한국인 국민 약 5000만명으로 나눴을 때 인당 14병씩 마신 셈이다. '새로'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부드러운 목넘김과

3

지오영, 아스트라제네카 ‘아태 최우수 물류 운영 기업’ 선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1위 의약품 유통기업 지오영(대표 조선혜 회장)이 글로벌 의약품 물류 역량을 인정받았다. 지오영은 15일 아스트라제네카가 선정하는 ‘2024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우수 물류 운영 기업(Top Operational Excellence·OPEX)’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아스트라제네카는 아태 지역 물류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품질,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