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시니어 고객 대상 '모바일 앱 매뉴얼' 배포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0 11:57:01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대신증권은 시니어 고객들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사용법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책자를 제작해 우편 발송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매뉴얼 제작은 고령층 디지털 금융 격차를 해소하기 위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일환이다. 지난달 회사 전산교육장에서 진행한 오프라인 교육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대신증권은 이번 매뉴얼에 대한 고객 피드백을 반영한 오프라인 교육을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사용 매뉴얼은 누구나 금융지원센터를 통해 우편으로 받아볼 수 있다.

 

박성현 대신증권 금융지원센터장은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을 위한 다양한 방식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디지털 정보 격차를 줄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그룹, 협력사 납품대금 2000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신세계그룹이 2025년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회사의 납품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납품대금 조기 지급에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등 그룹 내 3개사가 참여하며, 총 1만700여개 협력회사에 2000억원 규모의 대금이 지급된다. 신세계그룹은 최근 고금리 기조와 함께 명절을 앞두고 상여금, 원자재 구

2

‘NHN 하락 vs 엔씨소프트 상승’...K-브랜드지수 게임 상장사 부문 순위 싸움 치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게임 상장사 부문 1위에 넷마블이 선정됐다고 19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진행

3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 1주년 기념 쿠킹 클래스 마련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홈쇼핑이 배우 이유리의 ‘요즘쇼핑 유리네’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고객 초청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첫선을 보인 ‘요즘쇼핑 유리네’는 '무조건 유리하게'를 슬로건으로, 이유리가 직접 엄선한 식품, 리빙 상품을 최저가 수준의 가격과 특별한 혜택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