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타항공, 양양-제주 단독 노선 동계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5 14:20:4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타항공이 단독 운항 중인 양양~제주 노선에서 동계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10일까지 진행되며, 한라산 겨울 산행과 강원도 스키시즌 본격화에 맞춰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 [사진=파라타항공]

 

특가 항공권과 함께 고객 부담을 줄이기 위한 5kg 추가 무료 수하물 혜택도 제공한다.

 

파라타항공은 지난 9월 30일 양양~제주 노선 운항을 시작한 이후 강원도와 제주도를 연결하며 교통 편의성 향상과 지역 간 교류 및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높은 지역 여행 수요에 대응해 동계 시즌에는 양양~제주 노선을 주 7회에서 주 14회로 증편하고, 오전·오후 출발편을 나누어 운영함으로써 고객들의 여행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파라타항공 관계자는 “겨울철 양양–제주 노선은 두 지역의 여행 매력이 극대화되는 시기”라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에 맞춰 편의를 높이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탑승기간은 내년 3월 28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파라타항공 홈페이지와 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리보리, ‘시즌오프·봄 선오픈’ 동시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새해를 맞아 오는 23일까지 5일간 ‘겨울 시즌오프 & 봄 선오픈’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패션, 육아용품, 식품 등 약 5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막바지 겨울 쇼핑 수요와 함께 이른 봄 상품을 찾는 고객을 겨냥해, 19일부터 3일간은 겨울 상품을, 22

2

대상, ‘대학생 봉사단’ 9기 모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이 다음달 2일까지 ‘대상 대학생 봉사단’ 9기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대상 대학생 봉사단’은 2018년 출범한 대학생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대학가 식당 환경 개선을 통해 청년층의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는 ‘청춘의 밥’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해왔다. 올해부터는 신규 사회공헌 슬로건인 ‘행동하는 존중(R

3

바디프랜드, CJ온스타일 ‘더 김창옥 라이브’서 헬스케어로봇 ‘팔콘N’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는 CJ온스타일과 오는 20일 방송되는 ‘더 김창옥 라이브’를 통해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N’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더 김창옥 라이브’는 강연 콘텐츠와 커머스를 결합한 CJ온스타일의 신개념 홈쇼핑 프로그램이다. 소통 전문가 김창옥이 직접 호스트로 나서 매회 강연 주제에 맞는 브랜드와 상품을 자신의 관점에서 소개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